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와 푸른지성의 상견례 S1(카즈미의 한국여행 S5) #8 아쿠아리움, 출국, 선물들....

by 푸른지성 2013. 8. 6.
반응형






어제(8월 5일)이 제 생일이였습니다. ^^;

그래서 하루 그냥 쉬었어요....

에효....

혼자 있는 하루...

우울했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전편에 이어 ^^


아쿠아리움에서 날개를 달아주는 이곳~

이번엔 코타혼자 날개를 달았습니다. ^^











다들 빨리 해저터널로 들어가고 있는데 코타 혼자서만 정어리떼를 찍고 있네요 ^^




















저도 그 옆에가서 찍어봤습니다.























수많은 정어리떼 +_+





















해저터널은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

동영상 링크 방법을 바꿨어용.....

바로 틀어지면 좋겠지만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봐주세용 ^^

FULL HD + 3D 지원!!!

해저터널 1편 - http://www.youtube.com/watch?v=yTHVroo-1cI

해저터널 2편 - http://www.youtube.com/watch?v=qqs9Mc1pxYM

예쁜해파리 - http://www.youtube.com/watch?v=_CbncDEq1Kw

눈한쪽 없는 팽귄ㅠ.ㅠ - http://www.youtube.com/watch?v=FXGXq6jZIVY






























그렇게 코엑스에서의 즐거운 이야기는 마치고 밖으로 나와 근처 분식집에서 냉면한그릇 먹었어요 ^^

좀더 비싸고 맛있는 냉면을 대접했어야 하는데 실패했네요 ㅠ.ㅠ














리무진버스 타고 김포공항으로 바로 왔습니다.

오자마자 전 제 캐리어를 수화물보관소에 맡겼습니다.

다른 캐리어들은 티켓팅할때 항공사에 넣어버리면 되는데 제것은;;;;; 제가 알아서 해야해서요 ^^;

그리고 여기서 6시까지는 있을 예정이거든요.





















맡기는데.... 30분이건 1시간이건 3시간이건....

칠천원!!!!!!!!!!!!!!!!!!!!!!!!!!






















제 캐리어를 맡기고 출국장 앞으로 올라왔습니다.























조금 있으면 아주 우울한 화면이 연출될 이곳....






















출국장 앞입니다.





















카즈미는 이미 입이 하늘만큼 나왔습니다.





















우울한 카즈미.... ㅠ.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네명이서 스티커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여러가지 기념품도 좀 사고~ 하다보니 시간이 휙! 가버렸네요 ㅠ.ㅠ




















이제 세가족이 출국하는 시간입니다....





















카즈미는 입은 꽉 다문채 눈물만 뚝뚝뚝뚝......





















헤어지는게 싫어.....




















코타도 밝지 않은 표정....

유일하게 어머님과 저만 미소를 짓고 있네요..




















한달만 있어... 오빠가 갈께...



















코타는 할아버지 따라서 경찰이 되고 싶었는데 여기 근무하시는 무장경찰 두분을 보고 완전 반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사진 한장만 찍어 달라고 하니깐 흔쾌히 찍어주셨습니다. +_+//























들어가는 카즈미.....

이 사진이 왜이리 애틋할까요......















어쩔수 없이 가는 카즈미의 뒷모습이.... 참 힘이듭니다.

어머님께서 손을 흔들어주시네요....

























바로 티켓팅 해서 갈께.....




















아.............. 가는구나...




























놓치기 싫은 ....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은 마음....



















안녕... 짜네...























..........





















........























...........






















우울한 마음뿐입니다.



















3일만에 돌아와보니 상견례때 카즈미 어머님이 또 선물해주신 과자 셋트가 있네요.



















설탕을 녹인 쌀과자입니다.























이 사진을 찍고 있을 무렵... 카즈미는 하네다공항에 도착해서 리무진 버스로 갈아탔네요.





















카즈미가 준비한것들을 또 꺼내봅니다.

타먹는 액상커피 두가지 맛, 곽 과자 두개, 감자스틱, 그리고 그냥 과자, 그리고 토마토소금맛-_-껌..






















이건.... 오빠가 외로우니깐 하나 사다준 -_-.........

사진 공개가 불가능한 -_-...... (19)



















이건 코타가 준비한 이모부 생일선물이네요 ^^

비행기입니다.




















이건 카즈미가 자기 휴대폰 포인트로 신청해서 준 보조충전지.

카즈미 : 포인트로 모할까~?

나 : 나 이거 -_-

카즈미 : 으...으응;;;;

하여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태양열 충전기라네요.















다양한 잭으로 다양한 기기를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카드리더기도 되네요~

















교정중이라서 카즈미에게 부탁한 SSS사이즈 치간칫솔;;;

역시 질이 좋네요....






















생일선물 메롱티셔츠...

여행기 중간에 입었죠 ^^






















혓바닥도 오빠스타일~*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첫발걸음을 함께한 그곳....




















묵직!한 영수증이지만 이번 여행은 다른 여행과는 달리 남다른 의미가 있던 여행이였습니다.
















아. 카즈미 어머님께서 준비한 우리 부모님 선물이 또 있네요 ㅋㅋㅋㅋ

일본 전통 부부 부채.




















이미 실전에 투입된 ㅋㅋㅋㅋㅋ

일본 전통식 부부 실내화입니다

카즈미 어머님께서 다 준비해주셨어요 ^^












이렇게 우리의 긴장감 100%였던 상견례 여행이 끝이났습니다.

우리의 큰 한발자국이 완성되었네요.

한걸음 했으니 다음걸음도 쉽겠죠?


하아... 아닙니다.


다음 걸음에는 더 큰 문제가 있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바로... 남자들의 만남!!!! 저의 아버지와, 카즈미의 아버님이 처음 만나는!!! 일본에서의 상견례가 시작됩니다.

공포!!!!! ㅠ.ㅠ

하지만.... 카즈미가 유카타 입은 모습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_+!!!!

일본에서 하는 푸른지성과 카즈미의 상견례 2탄도 기대해주세요!!!!!




- 카즈미와 푸른지성의 상견례 S1 끝 -

























보너스!

웃긴 가오리와 귀여운 카즈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