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와 푸른지성의 상견례 S1(카즈미의 한국여행 S5) #4 상.견.례

by 푸른지성 2013. 7. 31.
반응형








전편에 이어....


카즈미와 카즈미어머님, 코타를 기다리던중 메뉴판을 한장 찍었네요.

한미리 주류 메뉴표입니다.


































드디어 오셨습니다.

오셔서 간단한 인사와 두 사람의 결혼의 승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

코타는 어린이 셋트!

























부끄러움 많고 낮을 가리는 코타는 수줍게 브이를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직은 어색하고 서먹한 시간이 흐르는 중이지요.























자! 그럴때는?

역시 술이죠!

한병에 만칠천원짜리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ㄸㄷ

























자~ 받으세요~




































자~ 받으시요~ 받으시요~






























어색하고 불편한 자리지만 그래도 다들 즐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즈미도 수줍게 브이~

그런데 이 아이폰 카메라 수리 받아야겠어요.

가운데 주변은 너무 늘어나 보이네요.
































자~ 양국 어머님 짠!!! 건배! 간빠이!

























카즈미 어머님 : 저쪽 보세요~ ㅋㅋ

제 어머님 : ㅋㅋㅋㅋ 사진찍어?































비싼! 막걸리 두병!




























우리 어머님도 최대한 밝게 웃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카즈미는 신나게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카즈미 : 이건 모야 ㅇ_ㅇ? 맛있는고야 ㅇ_ㅇ?





























카즈미 어머님 : 자~ 현군도 한잔~

나 : 어이쿠... 감사합니다~





























카즈미 어머님 : 자~ 어머님도 한잔~
































제 어머니 : 자~ 받으세요 ^-^






























음식은 한정식이에요.

코스요리로 이것저것 많이 나옵니다.

매운 낙지볶음이에요.






























이건 고기산적





























덜어서 접시에서 먹어요~






























캬.... 비싼만큼 맛은 괜찮더군요.






























드디어 메인 요리!

비빔밥이 나왔는데.....

다들 배가 너무 불러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미 : 이건 이렇게 하는고야~

코타 : ㅇ_ㅇ.... 신기해. 나도나도~

카즈미 : 넌 니꺼나 먹엇! ㅋㅋㅋ




























다들 배가 꽉찼어도 신나게 비빔밥을 비빕니다.






























나 : 자~ 여기보세요~~~~~ ^0^/

카즈미 : 히히히~ ^0^/

코타 : 으이~

어머님 두분 : (관심없음)































이렇게 작고 귀여운 아이가 이번시즌에는 구석쪽에 있어서 다 늘어나 보이게 찍혔네요 ㅠ.ㅠ


































신나게 먹는 모자.

































카즈미가 한컷! (화내고 있는거 아니에요. 진지하게 비비는 것임)



























나 : 자~ 코타 후식이다~
































다 먹고 서빙오신 종업원분께 부탁하여 전체샷!

무사히 상견례를 마쳤답니다.




























원앙이 너무 귀엽다며 사진찍는 카즈미 ^^



















상견례는 이렇게 즐겁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