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본 키누가와 온천 여행 #5 3D우주공룡관+ 돌아오기

by 푸른지성 2016. 10. 8.
반응형


시원하게 온천욕도 하고 잔 다음날 아침...

조식으로, 또 뷔페를 먹습니다. ㅋㅋㅋㅋ

이미 신나게 드신 유노상.





유노에게 포크란?

잡고 돌리는것~




카즈미가 옆에와서 낫또까지 먹여줍니다. @_@

으아.. 낫또의 그 특유의 냄새 @_@_@_@_@





밥을 다 먹고 옷입고 나왔습니다~

11시 체크아웃이여서,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이곳저곳 들르기로 했거든요 ^0^

유노가 가장 먼저 뛰어 나갑니다.






유노가 살짝 뒤돌아보며. 회심의 미소를 짓습니다.

유노 : 후훗.....

코타 & 카즈 : !!!!!





유노 -_- 차가 한대도 없지만, 여기 차길이야 -_-!!!!

엄마와 형이 유노를 잡으러 뜁니다.

하아.... 한마리 더 생기면.... 어떻게 되려나 ㅠ.ㅠ






걷고 걷고 걸어서 리조트에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약 20분은 걸어간 것 같네요 @_@

3D 우주 공룡관? 이라는 곳입니다.

그냥 공룡 박물관 같은것인줄 알았습니다만, 제목을 제대로 보지 않은 저의 실수입니다. ㅠㅠㅠㅠ

3D우주.....

맞습니다. 3D안경 끼고 보는 것이 메인인 곳이였습니다.





뭐...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들어가보자 ~_~//

입구에서 사진 촬영 ㅋㅋㅋㅋ

저 공룡 모양 문이 뭐길래......






난 왜이리 오바를 해줬던 것이냐...

딱딱해보이지만, 고무입니다. -_-;;;






이거 왠...지... 안들어가봐도 다 본 것 같은 기분이 ㅠ.ㅠ

흡사.... 지역 아주머니들이 운영하는.... 공룡 전시회..........





그래...... 아이들은 즐거울꺼야....

그래... 이건... 아이들을 위한거야!!!





응....... 그럴거라 생각했어.....

이런거 한두개 있겠지.....





OX퀴ㅈ..........

.............





화석 모형........

세계에서 살던 공룡 지도..............






도중도중에 3D로 보는 DVD가 틀어져 있었습니다.

DVD수준이랄까... CD수준이랄까....

그래도 유노도 한번 씌워봤는데, 거부하지 않고 쓰고 있던 유노링 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중간중간에 씨어터라고 있습니다.

영화관처럼 의자가 좌라라락 있는 건 아니고, 지정된 라인에서 보면 3D로 보이는 그런...





유노링은 잠에 들고...........

예상했던 대로 그대로 끝났습니다. ㅠ.ㅠ





나와보니 닥터피쉬가 있더라구요 -_-....

이것과 공룡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 이런거라도 해라~ 하고 둘을 시켜줬습니다.

신나하는 카즈미와 코타 ㅋㅋㅋㅋ





코타가 발을 넣음과 동시에 곳곳에서 달려드는 물고기!!!!!





카즈미쪽은 많이 오진 않네요...




코타는 역시.........

발에서 먹을게 많아서..........

물고기들이 작업을 진지하게 하더군요....





그렇게 3D우주공룡관을 나와서 근처에 있다는 유명한 빵집엘 들어가봤습니다.




여기서 오미야게(선물)좀 사갈까~ 했지요.





유노링은 자고 있어용~





뭐.. 그 빵집에선 딱히 살게 없어서,

닛코지역 마트에서 파는 특산품을 사왔답니다.





집으로 가는 기차편을 타기까지 1시간 이상 남아서

점심도 먹고 가기로 했네요.

밥 기다리면서 쉬는시간~

어제 에도무라에서 샀던 유노링의 냥마게 인형~





유노링, 이제는 머리위로 손이 닿아요 ㅋㅋㅋㅋ

5개월전에는 두 팔을 들어서 머리위로 손을 잡지 못했었는데 ㅋㅋㅋ





기차 안에선 아빠 무릎위에 누워서 오는 여유~




이렇게 우리 가족의 2016년 여름휴가를 보냈답니다.

짧은 일주일이란 시간동안 오오미야 마츠리 참가, 오오이소 해변, 키누가와 온센 여행까지!

정말 알차게 보낸 휴가였네요 ^^


자~ 다시 내일편부터는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크~ 게 별다를 것 없는 일상 속에서 작은 즐거움들을 올려볼께요 ^^


자!! 모두들 화이팅! 나도 화이팅! 카즈미도 화이팅! 모두모두 화이팅!!!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