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본 키누가와 온천 여행 #3 에도시대 30센티 하이힐

by 푸른지성 2016. 10. 5.
반응형


전편에 이어...

에도무라는 참여해볼 만한게 많습니다.

각각의 체험공간에 입장하는 곳의 입구에 1회차부터 완료까지 시간대별로 표시가 있으므로, 

시간대를 잘 맞춰서 한번에 싹 도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가족이 참여한 것은 아래와 같네요.

표창 던지기 (별도 유료)

대략 닌자의 전투(액션배우들이 눈앞에서 하는)를 볼 수 있는 체험관이 작은것 1개 (입장권에 포함, 소리가 크니 아기있으면 불가),

엄청 큰 무대에서 하는 닌자쇼 큰것 1개 (입장권에 포함, 유노도 들어갔는데 조용히 해서 다행),

신기한 일본 전통 분수쇼(이곳저곳에서 분수가 나오는,,, 부채에서도 분수가 나오고 온 몸에서도 분수물줄기가 나오는...) 1개 (입장권에 포함, 온가족),

미로찾기 (입장권에 포함, 온가족인데 다리아프면 불가),

냥마게사마 영화관 영화 관람(입장권에 포함, DVD같은거보여줌 ㅋㅋ)

그 외에 길거리에서 하는 행사들도 많이 있으니 잘 돌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를겁니다. ^^;


조금 앉아서 유노링 하고 싶은 모래장난도 시켜주며 쉬고 있습니다. ^^





그리고 냥마게 사마~~ 가 나오는 영화관에 들어가서 영화도 봤어요~

DVD를 틀어주는지 화질은 정말 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이 없게 웃긴 영화관이니 가는분들은 한번씩 보세요 ㅋㅋ






이제 어디갈까나~~





라고 하는데, 에도무라 메인 스트리트에 뭔가 행사를 하나보네요.

사람들이 좌아아악~ 갈라져서 구경하고 있습니다.






뭐지???

저~쪽에서 행렬이 오네요?






우리도 아무것도 모르지만, 우선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





오오~~ 뭐시냐... 에도시대 리메이크인가~






카즈미에게 들어보니 에도시대 기생 행렬을 연출한 것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특이한 점이, 한걸음 가고 세번 앞뒤로 갈까말까 흔들고, 한걸음 가고~ 흔들고 하네요 ㅋㅋㅋ






위 사진에서 여기까지 오는데 2분걸림 ㅋㅋㅋㅋ

그리고 특이한점이, 아마 저 에도시대 초하이힐을 신은 여자가 에이스 기생인 것 같은데

힐 높이가 후덜덜덜덜;;;;






자세히 보면 넘어질까봐 옆에 남자의 어깨를 잡고 이동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메인 기생 뒤로는 2순위 3순위 기생들이 따르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다시 봐도 적응 안돼는 30센티는 족히 되어보이는 에도시대 하이힐......

걷는 것 자체가 어렵겠다 =_=...






뒤로는 그냥 나무신 신은 쫄병기생들이 따라옵니다. ㅋㅋㅋㅋ






에도시대엔 저렇게 하얗게 얼굴 화장하는게 정말 인기 있었나보네요 =_=....

어쨌건 무더운 여름에 돈버느라 수고하십니다.





이렇게 주루루룩 기생 행렬이 마을을 가로질러 기생집으로 가면

남정네들이 지금 본 얼굴들을 만나기 위해 그 기생집으로 간다 이거죠~





ㅋㅋㅋㅋ 기생 행렬도 보고~ 이번엔 대형 닌자공연장에 왔습니다.

이번엔 유노도 함께 +_+//

좀 걱정되었지만, 조용히 있어주었네요 ^^;






그리고 코타랑 단둘이 미로찾기에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카즈미와 유노는 뭔가 다른 분수쇼 보러 간다고 하고,

남자들은 습성대로 살길(?)을 찾아야죠 =_=..

미로찾기에 들어갑니다.






우와.. 이거 정말 가도가도 끝이 없고, 분명 밖으로 가는 길이 저기 보이는데 나가는 길이 없어....






코타도 미치고 저도 미치고 ㅋㅋㅋㅋ

좀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어서, 올라가서 보면 분명!!! 저기로 가야 하는데 길이 없어...






똑같은 곳을 10번을 왔다갔다~~~





결국 코타가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비밀은.... 그냥 저렇게 생긴 벽을 왼쪽으로 밀면;;;;; 길이 생기는 거였네요;;;;;






그렇게 신나게 에도무라를 즐기고 숙소로 택시타고 점프를 했답니다. ^^

드디어 숙소다!!!!!

쓰러지려는 찰라의 카즈미 ㅋㅋㅋㅋㅋ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