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92 니 첫 타올은 아빠가 접었어!

by 푸른지성 2014. 9. 16.
반응형

카즈미가 한국에서 어머니가 사주셨던 아가용 가제를 다리미질 하고 있네요. ^^

전 옆에서 멍~하고 지켜봅니다.

















카즈미 : 안바쁘면 접어봐 ㅋ.ㅋ

나 : 응? ㅋㅋㅋㅋ 아.. 그게 안바쁘진 않은데 접어보겠어!

카즈미 : 에? ㅋㅋㅋㅋ

카즈미는 신나게 다리미질을 하고 있습니다. ^^





















핑크치마를 입은 토끼군요.




















나의 후로훼쇼날을 보여주겠어!!!!

으다다다다다다다다닷!!!






















각잡아서 20장 칼로 접어봤습니다. 훗훗!

옆에는 아기 속이불이네요 ^^




이로써 유노가 어른이 되었을때 할수 있는 한마디가 생겼습니다.

나 : 니 첫 타올은 아빠가 갰어(접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