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푸른지성의 일본여행(ヒョン君の日本旅行) S1 #7 디즈니랜드

by 푸른지성 2012. 10. 17.
반응형


전편에 이어서....


여자친구 집은 경찰-_-집안입니다.

따라서 많이 엄해요.

제가 생에 첫 외국 여행을 일본으로 간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말도 안통하는 타국땅에 혼자서 밤을 지새게 만들었다는 것 때문에

매일매일을 여자친구는 미안해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진상에는 늘 만나서 즐거운 것만 있었지만

늘 밤이면 슬픈 시간이었습니다.



여자친구를 여자친구가 사는 동네까지 데려다 주고 

혼자 전철을 타고 왔습니다.

오는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저녁거리를 사왔어요.


아! 일본 안나가보신분들도! 이건 걱정마세요.

점원이 쏼라쏼라~ 뭐라고 하다가 저에게 물어보면...

켄 스피킹 제페니즈~ 라고 하기만 하면 다 아~~ 하면서 알아듣습니다.

이찌 니 산 시 이런거 몰라도 계산기에 찍히는 금액 보고 돈 주면 됩니다.

전자렌지에 데워줄까요? 라고 물어보는것도 손짓으로 해주니 오케이오케이! 하면 됩니다.





























참..... 일본의 편의점 도시락은 오이시~~~




































이제 아침이 되었습니다.

심의상 많은 음식이 있었지만 사진들이 희한하게 심의에 걸리게 찍혀서 

이것밖에 못올려드림을 양해 해주세요 ㅋㅋㅋㅋ

샌드위치 삼종 셋트! 왜 세개나 사왔어?

아니 그냥... 오빠 뭐 좋아하는지 몰라서 -_-....



























오늘은! 디즈니랜드 가는 날입니다!!!!!

신나게 놀기 위해서 일본판 박카스 한병!



























도쿄~ 디즈니~ 랜드~ 가는 길입니다.

일본말로 쏼라쏼라~

오! 한국어다! 아예스 남쪽 출구 -_-...

그건 영어만 봐도 알겠네!






























디즈니 랜드 가는 길에는 케이요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뭐 스트리트라고 해봐야 다 상점입니다 ^^;;

































우리는 도쿄 디즈니 랜드로 갑니다 +_+!!!




































아! 여친의 째려보기 스킬때문에 일본 아가씨들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는데요.

범상치 않은 여자분들이... 참 우리나라에 비해 많습니다.




























준비 되셨죠!?

여러분 연인이랑 놀이공원가면!!!!

다 염장사진이죠!!?

오늘은 좀 각오하셔야 할겁니다 ^^;;































케이요 스트리트 끝에는 케이요 라인 전철이 있습니다.

아 일본은 1호선 2호선 3호선 이런게 아니라

신칸센 케이요라인 등 호선에 다 이름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_- 참 알아보기 힘들어요.....
































아! 일본의 약국입니다.

우리나라는 무슨약 주세요~ 라고 하잖아요.

일본은 이런 일반의약품들을 XX DRUG 이라는 상점에서 모두 판매합니다.

약사에게 달라고 할 필요 없이 직접 고르는 겁니다.


목이 좀 깔깔해서 목감기약을 사러 들어왔습니다.

일본 티비에서 신나게 봤던-_- 벤자부로쿠? 라는 약으로 샀어요.





























피부 조아져야징 ^0^/
































보이시죠? 중앙에 디즈니랜드가 있습니다.




























전철을 타고 가고 있습니다.

벌써 저 큰 기구가 보입니다....만.... 우리가 가는 곳은 아닙니다.
































어머 오늘은 모두 커플샷이겠어요 ^^;;;

안이쁘게 나왔지만 그래도 가는 중이란것을!!!!
































헉. 왜이리들 피곤해보이시지;;;;;

저분들은 디즈니랜드 가는 길이 아닌가봅니다.
































디즈니랜드 리조트 건물이랍니다.

거대한 성-_-같아요......






































음! 이걸 왜찍었지! 이젠 정신이 나갔나!
































자~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유후~ 가 아닌 웰컴~ 투 도쿄~ 디즈니 랜드~ 입니다.




































신났네 신났어~



































카즈! 같이가!!!






































리조트 라인 모노레일입니다.

랜드 자체가 너~~~~~무 넓어서 이걸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걸어가는건..... 스고이 힘들어요....

































250엔 ^-^/ 모노레일 쬐끔 타는데 250엔(3500원) ^-^/































모노레일 대기중입니다.

































크........... 여기는 환상의 나라가 맞긴 맞구나...

왜 손잡이들이 미키마우스처럼 보이지?

이건 뭔가 잘못됐어! 여길 빠져나가야겠어!!


































눈을 돌리면 이런게 보이는 모노레일입니다.

































모노레일 안에서 찍은건데....

거의 여의도만한 크기 같습니다.




































제 폰 스크린샷입니다.

KT에서 로밍을 하니 도코모로 되네요.

여친이 4G에그가 있어서 여행중에 인터넷은 전혀 무리 없었습니다.

지도 보이시죠? 저희가 돌며 사진 찍은 곳입니다 @_@































그렇게 좋냐!!? 콱! 응??

네 죠아여~~

















창문들이 미키마우스처럼 보이는건 착시현상일겁니다........





























오늘은 커플샷이 ^-^//

다들 짜증을 푸소서............................





































가다보면 큰~ 배도 보이고~


































큰~ 건물도 보이고~ 합니다.

무슨 이건 -_- 롯데월드를 양옆으로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욱! 당겨서

배치해놓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애기야! 그렇게 좋니? 뛰다가 넘어진다!!!!

라고 하니 저 끝에가서 정말 넘어졌습니다 -_-;;;






























두둥두둥..... 도착했습니다.
































아.. 저희는 디즈니랜드 가 아닌 디즈니씨 로 왔어요.

디즈니랜드는 어린아이들이 눈으로 보는 곳이고

디즈니씨는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는 곳입니다.































오우~ 왓쌉요~?



























표를 끊으려고 줄을 섰습니다.

이분들 파션도 범상치 않았어요.....

오!! 이 잠바 이쁘다!!!

오빠!! 안돼!!!!

아왜~~~~~~




























오옷!!!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행운이 생겼습니다.

원래 디즈니씨 1일 입장권이 1인 6300엔입니다.

두명하면 12800엔인데

뒤에서 어떤 커플이 와서는 2인 입장권을 6000엔에!!!

양도해주고 가셨습니다!!!!

이 표만 있으면 디즈니씨, 디즈니랜드 둘다 입장이 가능한!

프리패스를 단돈 6000엔에!!

아싸뵤~! 하고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네... 이제 전쟁 시작입니다.

동물들이 말을 거는 희한한 동네에 왔습니다.





























이곳저곳 쥐 개 고양이 다람쥐 등이 말을 겁니다.






























이곳의 지도자는 미키마우스인가봅니다.

아앗! 저 커플 저희 아닙니다! 저놈 왜 나처럼 하고 다니는거야 -_-+





























요즘 디즈니랜드는 할로윈 씨즌입니다.

저 큰 문을 들어가면 디즈니씨가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산 보이죠?

정말 저기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디즈니씨도 엄청난 크기입니다.































음음 지도를 받아들고! 쏼라쏼라 @_@

아! 이곳저곳 서있는 안내원들에게 코리안 맵 플리즈~ 라고 하면

한국어로 된 지도를 줍니다 +_+!

사진은 없는데 저도 하나 받아왔습니다.

































여친이 귀가 6개가 되었네요....

워~워~ 참으세요... 귀염질 죄송합니다...

여기 찬물!






























아까 본 그 화산까지 걸어왔습니다 -_-.........

화산 안은 음침하군요 ㅇ_ㅇ......


































으억........... 한개 기다리는데 1시간!

가자마자 1시간 기다리기 시작! 으악!





































니가 그렇게 재밌더냐.....

그래 기다려주마..... ㅠ.ㅠ






























우웨에에~~~~ ㅋㅋㅋㅋ





























메~롱 셔츠입니다.






























바지도 메~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득템한 잇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집어넣으면 주머니가 됩니다.

애기들 옆에 있을때 잠시 햇바닥을 꺼내주면 꺄르르~ 합니다. ㅋㅋㅋㅋ


























여친은 미키가 되었군요 -_-


























미키가 되었으면 귀엽게 찍어봐야지!

여러분.. 워~워~ 진정하세요........

여기 물!



























한시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입구까지 도착!!!!!!!!!!!!!!!!!!!!!!!











- 8편에서 계속 -








ㅋㅋㅋㅋ 그냥 자고 가려고 했는데.. 올리는 김에 하나 더 올리고 가요 ^^

좋은 하루. 행복한 주말 되세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