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푸른지성의 일상

잔디 평탄화 작업, 1주일 이후!

by 푸른지성 2021. 5. 28.
반응형

 

 

 

네~ 어서오세요~

여기는 토마토 농사, 잔디 관리 블로ㄱ.... 아니 뭔 이리 이런 얘기만 많냐 ㅋㅋㅋㅋ

 

잔디관리 5월 마지막!

네! 이 편에서 잔디 깎고~ 지옥의 잔디깎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아래의 TODO에서 적어뒀던 잔디깎기 대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푸른지성의 TODO 정리 머리속에 있는 하고싶은 것들, 해야하는

blog.kishe.com

요 편에서 잔디 평탄화 작업으로 잔디모래를 깔아주고 1주일이 지났습니다.

 

 

 

자잔!!! 오늘(2021-05-26)자 사진입니다.

오!??? 세계지도를 그려놨었는데, 거의 안보이네요????

 

 

 

네. 잔디들이 이미 모래를 뚫고 나오고 있어요.

바늘같은 잎이므로, 이런 부들부들한 모래정도는 쉽게 뚫고 나올수 있습니다. 

 

 

모래도 깔고 비료도 줬더니 일주일새에 이렇게 많이 자랐어요 -_-;;;;;;;;

일주일새에 5센티는 커진 기분입니다 -_-;;;

 

 

 

여튼 덕분에 모래를 뿌려놓은 하얀부분이 거의 덮히고 있네요. 대단하다.

 

 

 

아주 플랫!하게 깎아놨는데, 벌써 이런 느낌.

 

 

 

네.... 5월은 잔디에게는 생장의 시기입니다. =_=

조금만 관리 안해줘도 정글이 되어버리네요.

 

 

 

최소 6월 둘째주 주말정도에는 한번 더 깎아줘야 할것 같습니다. ^^ 

 

 

결론 : 잔디모래를 이용한 잔디밭 평탄화 작업은 1~2주면 효과를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