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호피무늬 유노 ^^

by 푸른지성 2015. 11. 24.
반응형

​오늘은 엄마랑 한이불 덮고 모하니 ^0^/







귀엽게 엄마랑 무릎에 담요를 덮고 앉아있습니다. ㅋㅋㅋ









아, 자기가 좋아하는 방송을 보고 있었군요 ㅋㅋㅋㅋ









카즈미가 보내주는 사진. ^^
천사미소를 하고 있는 천사입니다. ^^
딱지가 떨어지고 핑크색이 되었네요. ㅠㅠ
​​









코타의 아기시절로 돌아가봅시다.
코타가 아기일때의 사진은 대부분디지탈 자료로는 없고,
앨범을 찍은 사진이 있네요. ^^

기억하시는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코타는 아기때부터 검도를 했습니다.
5살의 코타의 모습입니다. ^^








멋지게 서있지만 귀욤귀욤한 외모를 숨길순 없네요. ㅋㅋ
비뚤어지지 않고 올바르게 컸으면 좋겠습니다.







그 사이 마트에 다녀오는 모양이네요. ^^
파 옆에 누워있는 쪼끄미가 보입니다. ^^









코타의 PS vita용 팩 케이스가 필요해서 중국에서 주문했는데 깨져서 왔네요. -_-....








거의 한달걸려서 배송받았건만 깨져서 오면 어떻하니 ㅠㅠ









다시 중국에 이 사진들을 보내어 재배송을 요청했지만, 또 그만큼의 시간이 걸리겠군요 =_=
중국에서 주문하는 것은 대부분 무료배송에 저렴하지만, 시간과 이런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








다음날....

유노는 외증조할머니와 놀고 있네요. ㅋㅋㅋ
정말 유노가 할머니와 놀아주는거지, 할머니가 유노와 놀아주는게 아닙니다. ㅋㅋㅋㅋ

할머니 입장에선 물고빨고 하고싶어도, 유노가 흥~ 하고 혼자 놀다가, 자기가 할머니랑 놀고 싶을때 이렇게 할머니 품안으로 들어옵니다. ㅋㅋㅋ

어딜가도 이 쪼끄미를 이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ㅋㅋㅋ









일본에서 요새 인기있는, 큰 모 칫솔.
칫솔이 하나 필요해서 얘기했더니 카즈미가 사다놨네요. ^^










퇴근전 집안 풍경.
코타가 유노을 안고 놀고 있고, 카즈미는 집안일을 합니다.
​​










점심도 잘 먹었네요. ^^
우리가 유노에게 그저 바라는 것은, 밥 많이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것 뿐입니다. ^^










다음날,
오늘은 저녁을 외식하자고 했습니다. ​
덕분에 신난 유노링(응?) 신난건 카즈미죠. ㅋㅋㅋㅋ








호피왕자를 호피이불로 예쁘게 싸서~~









자전거에 쏙~ ㅋㅋㅋ
따뜻해라~~^0^//








엄마의 보호색을 입고 있는 유노링입니다. ^^









외식하자고 하여, 하스다역으로 나왔답니다. ^^









오늘은 뭘 먹으러 갈까요. +_+/






다음편에 계속~!






다음편 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