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즈미의 이야기/카즈미의 일상

일본음식

by 푸른지성 2013. 4. 10.
반응형


오늘 점심☆

야채주스랑 주먹밥이에요~

주먹밥은 매실 장아찌☆

"우메보시"라고하는데 들었던적이 있어요??ㅎㅎ

신맛이 나고 맛있어요~(*ФωФ)
(오빠는 몇번도 챌린지해봤는데 못먹어요ㅋㅋ)

생각해보면 우메보시를 좋아하는 외국인을 본적이 없지만..일본에 오시면 한번 챌린지 해보세용(。-∀-)ㅋㅋ

덧붙여서 내가 처음 챌린지 했던 한국음식은 순대요~.일본에 없는 디테일이라서;;
지금은 순대 사랑해요♥ㅋㅋ

음식을 통해서 그 나라를 느끼는거도 재밌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