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1주년 결혼 기념일

by 푸른지성 2014. 9. 29.
반응형

코타의 운동회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결혼하고 1년이 지난 현재, 우리의 셀카 한장 ^^







코타 운동회 준비와 긴장감이 확 풀어져서 카즈미도 저도 2시간정도 쓰러졌었네요 ^^;

카즈미 : 10분만 자자.... 권법이 통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결혼기념일이니만큼!!!! 럭셔리하게!!!! 집앞에서 택시 불러서 타고 갑니다!!!!










도착한 곳은 바로바로바로!!!








설마 라면집??? 에????










그 옆에 있던 카즈미가 가고 싶어했던 고기집 ^0^//









카즈미 : 음음. 그래 여기야...!








우리의 결혼기념일은 우리 나름대로의 큰 이벤트로 만들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고기집에서 신나게 고기먹고~

야한 DVD 빌려서 집에서 둘이보기!!!

뭘 그런걸 이벤트로 하냐구요? ㅋㅋㅋ 절대 코타 앞에선 할 수 없는!

지금까지 한번도 안해본! 것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


고기집에 사람이 만석에 예약도 많아서 30여분 걸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카즈미가 가고싶어했던 고기집이니만큼 이 시간을 틈타 DVD를 빌려오기로 했습니다.

길가에 피어있는 아주 예쁜꽃!







일전에도 한번 봤는데 꽃이 정말 예뻐요!

무슨꽃인지 아시는분?









자. DVD를 빌려봅시다~

카즈미: 에헤이~







괜히 여기 있는 것들은 안빌릴건데 구경하는 척 ㅋㅋㅋㅋㅋ

뒷모습은 아가씨.









옆모습에는 배가 쑤욱~ ㅋㅋㅋㅋㅋ 귀여웡 +_+











자.. 붉은천으로 가려져있는 저곳 -_-.... 바로 성인DVD가 있는 곳입니다.

일본AV는 한국AV와는 많이 다릅니다... 실제이냐 가짜이냐 -_-...









들어가서 아무거나 확 집고 나와서(아무도 안보게 ㅋㅋㅋ) 다른 영화도 한편 빌렸네요 ^^;

점원도 뭘 빌렸는지 눈치 못채게 빠른속도로 계산하고 나옴 ㅋㅋㅋㅋㅋ


나와서 자세히 보니...... 109편의 AV를 8시간동안???? 우리 뭘 빌린거니? ㅋㅋㅋㅋㅋㅋ









험험; 어쨌건 빌리기 성공 -_-!!! (야한건 처음 빌려봄;;;)








저~기 보이는 가게가 카즈미가 옛날에 아르바이트 했던 신발가게라고 하네요 ^^











자! 이제 고기먹으러 가장 +_+!!!!








다행입니다.

1주년 기념이라고 해서 큰 이벤트를 바라지 않고,

고기 먹고 싶다고 먼저 말하는 착한 카즈미 ^^







그래! 많이 먹어!! 먹고 또 택시타고 집까지 간다!!!

해봐야 다 합쳐도 1만엔 안나오니깐.... 결혼기념일 이벤트 치고는 돈이 거의 안들어가죠.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주문시작.

카즈미 : 여기효~ +_+// (스미마셍~)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시켜봐!










카즈미 : 에~또~ 고래또~ 고래또~ (이거랑~ 이거랑~)










신나게 시키는 카즈미 ㅋㅋㅋ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고기집이였습니다. ㅠ.ㅠ

여길 오고 싶었다니 ㅠ.ㅠ









자! 주문은 완료!







전 생파인애플 츄하이 한잔!

파인애플이 위에 가득차서 실제 츄하이를 마시기는 어려웠어요 ㅋㅋㅋ








주문하신 고기가 입점하였습니다.

카즈미 : 꺄~~ ^0^////










뭐... 뭔가 맛있어 보인다.....








커헙... 내가 좋아하는 갈비 +_+!!!!









이건.... 소혀였나? ㅇ_ㅇ???










신나게 구워봅시다 +_+//









굽고 먹고 굽고 먹고 +_+!!










양념은 마법의 소금에 레몬즙!










계란 김, 밥도 먹으면서 ^0^








일본에서 김치는 달달함입니다. 절대 매움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나 : 1년동안 같이 살아서 고생했엉..

카즈미 : 오빠가 고생했지 ㅋㅋㅋㅋ

나 : 응? 나야 뭐..... 고생이 뭔지 잊어버렸어! ㅋㅋㅋㅋ

카즈미 : ㅋㅋㅋㅋㅋ처음 1년이 어려웠던 것 같아.

나 : 그래... 이제부터 또 1년은 지금 1년보다는 쉽겠지.

나 : 둘이 아니라 셋이 시작해서 더 어려웠던 것 같아. 그래도 이젠 적응됐지 ^^

카즈미 : 응!!

나 : 카즈미는 나랑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뭐야?

카즈미 : 으음..... 아무래도 코타 키우는게 가장 힘들었지~

나 : ㅋ.ㅋ 나랑 코타랑 관계?

카즈미 : 응.... 나는 계속 키워왔지만, 오빠는 처음이니깐.

나 : ㅋ.ㅋ 이제는 둘이 잘 씽크됐으니 괜찮아~

카즈미 : 웅 ㅠㅠ










신나게 구워서 카즈미도 주고 저도 먹고 ^^







고기가 모자라려나? 했는데 딱 맞네요 ^^







많이 먹어 ^^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오자.







나 : 그럼 이제 또 1년만 고생해!

카즈미 : 응응. 오빠가 고생할꺼야 ㅠ.ㅠ

나 : 난 괜찮아 ㅋㅋㅋㅋ








으융~ 초롱초롱한 눈빛을 남겨주네요 ^^

앞으로 또 1년만 잘 지내보자!








우리의 작은 행복.

고기 ^^









오. 이거 갖고 가고 싶네요.

고기 집게인데, 집게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게 해줍니다.








이제 끄읕! 다먹어갑니다 ^0^//







나 : 다먹었다 ^0^//

카즈미 : 우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나왔엉... ㅠ.ㅠ

나 : 헛... 그거 애기가 아니라 많이 먹어서 나온 배야? ㅋㅋㅋㅋ










카즈미 : 엉.. 진짠데! 10키로는 먹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

나 : 으이궁 ㅋㅋㅋㅋㅋ











금액은 5천800엔... 우리의 행복한 1주년 기념 식사비용 ^^

계산할때 카운터에 있던 한국 껌!











아. 롯데가 한국 기업이 아니였죠 -_-?










자~~~ 이제 또! 새로운 1년을 시작해봅시다!









택시를 불러놓고 딩가딩가~










아기 분유는 얼마나 하나~

눈앞에 있던 마트에 들어와서 구경합니다.










대략 1000엔~3000엔 사이군요.










우리 결혼한지 벌써 1년 되었답니다.

함께한 1년, 생활을 공유한 1년..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자~! 다음 1년을 또 이야기 해 봅시다!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