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107 카즈미 : 꺄!!!! 싫어! 안돼! 못봐!

by 푸른지성 2014. 9. 22.
반응형

-_-....

카즈미는 상처공포증이 있나봅니다. -_-........

제 손가락 베인곳을 쳐다보지도 못하네요 =_=.....

나 : 왜그래~~ 그냥 살짝 베였어~... 음 속살이 보이긴 하지만....

카즈미 : 꺄~~~ 안돼... 난 못봐........

나 : 왜? ㅇ_ㅇ???

카즈미 : 난 그런건 내것도 못봐. 코타것도 못봐...

나 : =_=.... 


그러더니 상처를 보지 않고 약을 듬뿍 상처에 꾹 눌러서 베인곳을 가린뒤 보더군요 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에 밴드 붙이는 카즈미 -_-.....

내가 더 심하게 다치면 치료 안해주고 119 부르겠다 -_-??










에효... 상처공포라니.... ㅠ.ㅠ 상처공포가 아닌가? 그냥 무서운건가? @_@









뭐 어쨌건, 제 손가락은 다시 뽀로로가 장악했군요 ㅋㅋㅋㅋㅋ






자. 대청소 2일째를 시작해봅시다!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