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69 임신 9개월차 돌입.

by 푸른지성 2014. 9. 2.
반응형

아기관련>



이제 다음달 10월 하순이면 아이가 태어납니다.

굿모닝3

9월1일이 되자 임신 9개월차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





카즈미는 배가 나오다못해 이제는 땅땅하기까지 합니다.

지금 관리를 잘 못하면 살이 트기도 할테고, 출산후 배쪽 피부가 헤레레~ 해질지도 모릅니다. ㅠ.ㅠ

카즈미는 매일 튼살방지크림을 바르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만으로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출산 경험이 있거나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좀 해주세요~!


헉4

오늘도 조금있다가 병원에 갑니다.

임신 9개월차 돌입하자 4주에 한번 가던 병원을 2주에 한번씩 오라고 하네요.

아마 다음달에는 1주에 한번씩 갈듯 합니다. 덜덜덜덜;;;



일관련>

기존에 운영중이던 웹사이트의 활성화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키쉬닷컴 (http://www.kishe.com/) 이라는 인터넷 일기장 사이트입니다.

운영한지는 14년이 넘었고, 표면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내부적으로 이용하는 회원이 하루에 100여명정도 되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와 같이 공개적인 일기가 아닌, 완전히 폐쇄적인 나만의 일기장 서비스를 운영해왔습니다.

최근에 버젼 업그레이드 9번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였다가, 올해 4월 이후로 잠정적인 중단 상태였습니다.

수익 모델은 역시나 광고매출. 하지만 컨텐츠를 제가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회원들이 만드는 개념이라 잘만 만들어놓으면 돈이 되는 모델입니다.


더불어 키쉬닷컴 서비스내에 SMS 서비스도 함께 운영중이였습니다.

1,000원부터 충전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시 충전단가가 약간씩 더 낮아집니다.

국내 최저가 수준은 아니지만, 10,000원 이하 충전시에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타사는 최저가 12원에도 제공하지만, 100,000원 이상 충전해야 가능하다던지, 백만원 이상 충전해야 가능하다던지...)

현재도 서비스중이지만, 개편을 통해 좀 더 디테일한 기능을 갖추도록 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당장 업그레이드 완료를 해야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업그레이드 완료기간이 꽤 걸릴만큼 대형 프로젝트중에 하나이지만, 차근차근 시간을 쪼개어 제작해볼 계획입니다.


블로그 수익과 밀어주기 후원금 및 8월달 수익 공개는 정리가 되는대로 등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