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코스타 가족의 행복한 세상

양배추 한장으로 모두 행복한 가족들 ^0^/

by 푸른지성 2014. 8. 26.
반응형


저녁을 준비하는 카즈미가 "밥이요~" 하고 방으로 들어와서 "헉! 벌써 밥이야!?" 하니깐 "햄스터들 밥이요~"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양배추 껍데기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

보통때는 약간씩 잘라서 넣어주는데 오늘은 통째로 넣어봤어요 ㅋㅋㅋㅋ

그러니깐 이런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으로 보시죠!!!


서열싸움이 약간씩 있어서 몇마리는 약간씩 다치기도 하지만, 보는것 처럼 무리없이 잘 크고 있습니다. ^^

다음에 각각 햄스터들의 자세한 소개를 한번 적어볼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