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의 한국여행 S6 (웨딩촬영) #6 휴식, 웨딩촬영 준비!

by 푸른지성 2013. 12. 8.
반응형



이놈의 메모리카드는 어디서 파는것이냐~~


마트에도 안팔고~























5군데 휴대폰가게에서도 안팔고 @_@



















에이 모르겠다~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어린이집 애기들 ^^




















아장아장 손잡고 걸어갑니다.




















상계역쪽으로 나가보려고 가는길에 오오오옷!!!!

8기가짜리가 하나 있다!!!!
























실패애~~ 하는 모두의 마블 음성지원이 되겠습니다. ㅠ.ㅠ


























다신안해 -_-++


























밥이나 먹고 다른데 가보자~




















배고픈 아라레쨩 ^^
























마시아?

아 e마시아 -_-..........























별에별거 다 파는 비싼분식집이군요 -_-






















돈까스도 있고~























전 고추장불고기!























색감조절 실패네요...



















카즈미는 김치찌개 ^^























이건 성공!





















결국 삼성디지탈플라자까지 와서 샀답니다. ㅠ.ㅠ























개당 이만사천원인가 -_-..........

아 해뽐에서 사면 64기가가 3만원인데 -_-......

























오늘은 딩가딩가 쉬는 날입니다.

바로 내일이! 웨.딩.촬.영! 이기 때문에 ^^

아무것도 안하기로 했습니다.



























과자나 드세여 ^0^//

신중하게 과자 고르는 아라레쨩 ㅋㅋ
























아라레 : 이얍!!!























에이 결국 포카칩 ^^;;

























딩가딩가 다시 집으로 갑니다.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과자먹고 밥먹고 잠만잔 하루였답니다. ^^




























하지만 그냥 보낼순 없지!!!

야밤에 패드 들고 외출!




















귀돌이 아라레쨩 ㅋㅋㅋㅋ
























지적인 뇨자 컨셉.

추워죽겠는데 밖에서 패드를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언어를 일본어로 하면 -_- 난 못보지 않겠니 -_-.....


























그냥 잠시 외출하고 바로 돌아왔답니다. ^^
















이제.... 대망의 웨딩촬영날입니다!!!!!

나 : 카즈미!!! 일어나!!!!!

카즈미 : (시체처럼 누워있다) 으어어어어.....






















쌩얼로 출두하라는 메이크업샵의 요청에 따라 아침부터 쌩얼로 나오셨습니다. ^^























그녀의 키티사랑......






















날씨도 좋고~ 뭔가 잘 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버스가 너무 안와서 택시타고 기본요금 마들역으로~



























자리에 앉아서 모두의마블을 하고 있는 카즈미.


























한강을 건너갑니다.


























체구가 작으니 사진상에도 정말 작게 나오네요. ^^;
























두근두근....


























이제 메이크업샵으로 갑니다.
























멀고먼 길을 떠나...























높은 산을 올라가면 저 위에 메이크업 샵이 있답니다. ^^

























가자마자 카즈미는 준비시작!

























전 잠시 대기 ^^


























이제 카즈미의 변신이 시작됩니다.

두구두구두구!!!

























왔다갔다왔다갔다 ㅋㅋㅋㅋ

참.... 기분이 싱숭생숭 미묘한 시간입니다.




























메이크업샵, 네일아트, 헤어샵이라고 하네요..



























뭐... 나름 잘 해주네요. ^^

제노플라비라고 합니다.



























카즈미상은 붙임머리를 한껏 붙이고 계십니다.




























그리고 메이크업!


























그리고 드디어 신부화장이 시작됩니다.



























전 메이크업은 아주 간단하게 끝난듯 하네요 ㅋㅋㅋㅋ



























저 머리하는 동안 카즈미는 잠시 휴식.

























어떻게 된건지 @_@ 안보이네요.
























과연 카즈미는 어떤 모습일까요?



























저도 머리도 어느정도 자르고 다듬고 했답니다.


























이제 웨딩드레스 입으러 간 카즈미.




























ㄲ ㅑ~~~~~~~~~~~~~~~~~~~~~~





























카즈미의 마지막 머리 셋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부 완성.


























너무 예쁜 신부가 탄생했어요 ^0^//



























셀카찍는 카즈미느님.


























제 와이픔니다!






















어떤 행동을 해도 와~ 이쁘다~~~ 소리밖에 안나왔어요 +_+



























너무 예쁜 카즈미.























이제 촬영장으로 이동하기 바로전에 다시 마무리 셋팅합니다.




























이제 이동!

옆에는 오늘 하루 도와주실 아주머니입니다.

























차타고 촬영장으로 이동!

저는 입이 귀에 점점 걸리고 있습니다.



























도착!


























잠시 대기 +_+

무슨 표정을 해도 너무 예뻐 +_+!!!!

























촬영작가님이 어떤걸 찍을거다 라고 설명해주고 샘플을 보여주십니다.

























예뻐요 ^0^



























아융 귀여워 ㅠ.ㅠ 와락! 안아주고 싶어 ㅠ.ㅠ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