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소소한 농사 이야기

올해 오이농사

by 푸른지성 2023. 7. 23.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오이농사 라고 쓰고 총 5개 땄다 입니다.
방울토마토랑 심어놓은 오이가 비가리개까지 모두 점령해서 올해는 풍작일까!!? 싶었지만
결국 5개만 나오네요 ㅠㅠ

오늘은 두개가 완전히 커져서 수확담당자 2명을 불렀습니다.

사이즈는 큽니다. 1번 오이
요놈도 제법 크네요 2번오이



안쪽 오이 담당자가 오이를 따고 있습니다.
가시가 있다고 살살 잡고 따서 결국 바닥에 한번 떨어트렸네요. ㅋㅋㅋ





바깥오이 담당자의 오이따는 모습입니다.
엉덩이 내밀기 포즈로 안정감을 주며 따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식물키우기 숙제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물을 줘야해요.
유노는 미니해바라기와 봉선화를 키우고 있습니다.
성의없이 물주는 유노링 ㅋㅋㅋㅋ




레이의 나팔꽃은 주렁주렁입니다. ㅋㅋㅋㅋ
제 농지까지 침범할 정도의 왕성한 성장!!



애들이 방학했습니다. ^^
또 힘겨운 싸움이 시작되었네요.
모두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