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집장만 이후

최근 2주간 내역 @_@

by 푸른지성 2022. 10. 20.
반응형

꽤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우선 제 PC가 망가졌어요 ㅋㅋㅋㅋ

업무용으로 지급받은 PC로 겨우겨우 일만하고 버텼네요.

일본에서 컴퓨터 부품은 가격이 너무 무섭습니다.

금년도에 상여가 조금 지급되는게 있어서(아직 지급 안받았음) 그거 믿고 부품을 주문했습니다.

위에 저 4개 박스 합해서 14만엔이네요..........

여튼 드디어, 일본와서 9년만에! 부품 업그레이드를 감행하였습니다. ㅠ.ㅠ

약간 디자인(?)도 가미하여(?) LED팬들도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나는 미적감각이 없는것일까....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일본온지 9년만에 새차를 받았습니다.  

 

캬.... 새차비니루!!!!!

 

첫 주유!!!!!

 

인증샷!!!!

 

뜯어보! 응?? 이건 나중에 다시 올릴께요 ㅋㅋㅋㅋ

 

 

정말 다이나믹한 2주였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쪼개서 쪼개서 올려볼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