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푸른지성의 업무일지

평생 무료 일기장 사이트

by 푸른지성 2022. 5. 19.
반응형

아는 분들은 아시는 키쉬닷컴 이야기입니다.

2000년부터 서비스 시작하여. 지금 23년째군요.

그동안 서버를 옮긴것만 수십차례. 서버버전이 바뀐것도 수십차례...

그걸 또 다시 백지부터 다시 만들고 있답니다.

이번 버전은 11!

 

그런데, 지금까지 만든 버전이 너무 기능이 많아서, 이걸 다시 백지부터 만드려니 시간이 엄청 걸리네요.

과거에는 지원했던 기능들이, 서버 버전업되면서 지원하지 않게 되어,

과거버전도 지원해야하는 상황도 있고....

여러가지 할게 많습니다.

언제쯤 오픈할수 있을지도 막막하네요 ㅋㅋㅋㅋ

 

제 블로그의 도메인이죠. https://kishe.com 입니다.

평생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는 나만의 일기장 사이트입니다.

현재 버전이 디자인도 좀 구리고 하지만, 다시 안되는 기능들 모두 고쳐서 서비스중이니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일기장을 갖고 싶으시면 가입하여 사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운영자도 국가기관도, 해커도 내용을 알수없게 내용을 암호화 하는 기능도 들어있습니다.

현재는 요런 놈이네요.

 

이걸 다시

 

 

이 베이스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처음부터 한땀한땀 다시 만들고 있는데,

티스토리와 장단점 비교라면, 역시 익명성입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이외에 아무 정보도 남기지 않을수 있습니다.

글을 작성할때도 공개, 비공개, 친구에게만 공개 여부 선택이 가능하고,

일기장 자체를 비공개로 접근조차 못하게 할수도 있죠.

xxx이가 이런 일기장을 사용하고 있구나~~ 도 알수 없게끔 말입니다. 

 

개발이 조금 막혀서 하는 넋두리였습니다. ㅋㅋㅋ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