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즈미의 이야기/카즈미의 일본 요리 레시피!

카즈미표 김치 제육볶음 레시피

by 푸른지성 2016. 10. 1.
반응형


오랜만에 레시피 시간이에요 +_+//

오늘은 저번 도시락에서 봤던 제육볶음 레시피를 올려볼께용!
+_+/

도시락용으로 만드는 거라서 양이 작네요. ^^
혼자 드실분이나 도시락 준비하시는 분들께 유용하겠어요!
아 그리고 고기 기준이 100g이니 인수대로 곱하기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얇은 삼겹살 100g정도를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요.






양파 반개를 요러코롬 적당히 잘라주세요~
난 양파가 좋다! 하면 좀 더 넣어도 됩니다. ㅋㅋㅋㅋ







비닐에 양파와 고기를 넣고~






소금을 적당~히 넣고(너무 많이 넣으면 안돼요~ 적당히 7번정도 흔들어주는 정도만~)






참기름도 적당~히(1/4큰술가량) 넣어주세요.






그렇게 넣어서 주물럭주물럭 한다음 간이 베도록 10여분 방치해주세요. ㅋㅋㅋ






후라이팬이 중불로 가열이 되면 부어주세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이 있으므로 기름은 따로 쓰지 않습니다^^






이리저리 돌리고돌리다가 적당~히 붉은기가 없어지면!







김치를 적당~히 넣어주세요. ㅋㅋㅋㅋ
정말 적당~히 취향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적게 넣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되므로 적당~히 많이(?) 넣으시면 된다네요. ㅋㅋㅋ






김치와 함께 다시 고기를 볶아주시면 완료!!







그리고 열기가 다 식었다 싶을때
도시락 반찬 전용 텝퍼에 한회분씩 분리해서
냉동고에 넣으면 완료!!
​​






저는 도시락으로 맛난거 먹어서 좋고,
남는건 바로 그날 반찬으로 쓸수도 있으니 더 좋아요. ^0^//





자! 다음 레시피는 뭐가 되려나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