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도쿄 디즈니랜드 #6 이제 집으로...

by 푸른지성 2016. 9. 23.
반응형


아침 9시가량부터 오후 6시경까지 신나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놀이기구는 7개정도 타고, 여유있게 쇼핑하고 이제 돌아갑니다. ^^






이제 다시 모두가 모이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카즈미도 어린이모임에서 맡은 일이 있어서,

먼저 가서 사람들이 모두 모이나 하나하나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제 신나게 놀았으니 집에 가고 싶어요 ㅠ.ㅠ







디즈니 랜드 안녀어엉~~~~~ ^0^//







디즈니랜드 입구 정원에서 아이들 사진 한장 ㅋㅋㅋㅋ






역광이어서 눈이 부신 상황에서도, 우리도 한장 ^^








귀요미 유노는 형 친구들이 앞에서 웃겨서 신나게 웃으며 사진 한장 ^^







자~ 이제 정말 입구를 나섭니다.








여긴 모노레일인가보네요 ^^

하늘 배경과 함께 멋지게 나왔네요.







자...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정말 "5명"이 오게 됩니다. 덜덜덜덜








사람들이 다 모여서 전철로 출발합니다.








우리는 또 다시 7호차 ^^







이시간에 디즈니랜드에 오는 사람도 많아요.

밤에 보는 디즈니랜드는 또 다른 느낌이겠죠? ^^

우리 가족은 언제 리조트에서 자면서 밤에도 와보나 ㅠ.ㅠ








전철 시간이 약간 일러서 줄서서 대기하는 중.

전철 딱 한줄을 대여했기 때문에, 딱 한 순간에 딱 맞춰서 타야 합니다.

중간중간 다른 전철들이 해당 홈에 서기 때문에, 시간에 맞게 홈으로 이동합니다.







자자자 고고고고고!!!






유모차 타고서도 편하게 집에갈수 있는 상황. +_+

원래 전철 탈때는 왠만하면 유모차를 접고, 유노링을 따로 들고 탑니다.

물론, 유모차를 그대로 타도 되는 칸으로 이동하면 유모차에 태운채 타도 됩니다. ^^








카즈미는 배가 딱딱해져서 이제 피곤합니다. ^^;

자자~~ 어서 가자가자~







아침에 봤던 전세기차가 도착했습니다. ^0^//

요 기차가 출발후에 오는 기차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또 편안하게 앉아서 집으로 고고!!

이번엔 저녁으로 디즈니랜드 안의 피자 파는 곳에서 피자를 사왔어요 ^0^//






신난 코라링 ㅋㅋㅋㅋ







다같이 즐겁게 저녁 시간 ^0^//

유노링은 오니기리 하나를 다 흘리면서 먹습니다. -_-

하나하나 다 줏고 왔어요 ^^;







저렴해 보이지만 비싼-_- 디즈니표 피자 -_-.....







이제 다시 집으로 한큐에 갑니다. ^^

편안하게 앉아서 창밖을 보기도 하고 ^^ 사진 찍기도 하고 ^^








한큐에 하스다역 도착! ^0^//







역에서 집까지 자전거로 이동!



이렇게 오랜만의 디즈니랜드 여행이 끝이 났습니다. ^^

다행히(?) 저는 세이프(큰 문제 없이 잘 흘러갔기 때문에)였고, 아이들도 만족~ 카즈미도 만족^^ 하는 여행이 되었네요.

유노링도 첫 여행 치고는 뭐;;;; 많은 경험을 해서 좋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ㅋ


자! 이게 7월 이야기입니다.

8월에는 또 넷이서 바다에 놀러갔다 온 이야기도 있고!

온천여행을 한 이야기도 있고!

하스다 마츠리(축제)도 있습니다. ^0^//


아직 올릴게 이렇게나 많은데, 한편한편 쓰는게 역시 장난 아니네요...

편마다 사진 30장정도를 올리는데, 30장을 올리기 위해서 100여장 이상의 사진들을 정리하고 삭제하여 추려낸 뒤,

해당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니, 하루에 한편씩 쪼개서 올라오는 것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포스트당 사진이 30장 이상이 되어버리면, 보는 사람 입장에서도 불편하고, 올리는 사람도 너무 오래 걸려요 ^^;


아래의 하트모양을 눌러주시면 블로그가 좀 더 활성화 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누른다고 페이지가 어디로 이동하거나,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 것도 아니니 잊지 마시고 편마다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


자! 그럼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