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Wii U 팔고 PS4로....

by 푸른지성 2016. 5. 10.
반응형


^^ 한국에 잘 다녀왔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너무 좋아하시고, 유노도 늘 영상통화로 보던 사람들이라 낮설어하지 않고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매일매일 놀다가 왔네요. ^^
자세한 기록은 본 시리즈로 보도록 하고, 다시 이전 이야기부터 이어갑니다.

우리집 젊은(?)이들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요러고 소파에 앉아있네요. ㅋㅋㅋ








유노사마 오늘은 아침이 늦으셨습니다. ㅋㅋㅋ











일전에 카즈미 생일 선물(이라고 쓰고 가족 게임기라고 읽는다)로 사줬던 위유를 드디어 팔기로 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거의 안나오고, 가족 게임기라고 하기엔, 타이틀도 너무 부족했네요.

지금까지 구매한 게임들~
스프라툰이 가장 최근게임이네요.
​​











레이싱용 핸들3개, 컨트롤러 4개, 슈팅용 조이스틱 2개까지 갖고 있었네요.










모든것을 한 가방에 넣고~










팔러왔습니다. ㅠㅠ
계속 코타나 카즈미가 PS4를 사자고 사자고 얘기가 나와서,
위유 팔고, PS4중고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후로항 이찌바, 일본 전역에 있는 중고샵입니다.
​​












그런데 팔지 못했습니다 -_-.....









게임기 초기화를 안하고 갔네요. ㅠㅠ
집까지 오긴 너무 멀어서, 처가에 들러 초기화를 했습니다. ^^








다시 가자 ㅠㅠ












어느덧 해가 진 시간.











아쉽지만 빠이빠이 합니다.
위유 디럭스 세트에 게임들 다 파니깐 35000엔은 나오더군요.











스크래치도 없는 새것같은 PS4중고가가 30000엔에, 게임 하나 추가해서 35000엔에 구입했습니다.
위유 세트 35000엔에 팔고, PS4셋트 35000엔에 샀네요.
응???
대신 아직 컨트롤러도 한개, 게임도 한개 뿐이죠. ^^











유노는 자다가 깨서 짜증이 많이 난 상태...
찌찌를 줘야 저 짜증이 풀리지만, 자기가 게임기 앞에 가서 앉더군요. ㅋㅋㅋㅋ










형은 신났습니다. ㅋㅋㅋㅋㅋ
Dying Light라는 좀비 죽이기 게임을 하나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현실시간인 지금도 아직 저 게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우융융융융~~ 유노링은 찌찌달라고 아우성~
코라링은 게임기를 느낍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게임도 한개 뿐이지만, 이렇게 우리집도 PS4로 넘어왔네요.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