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본의 홍대+압구정! 하라주쿠 투어! 2편

by 푸른지성 2015. 10. 29.
반응형


여기는 키디랜드(Kiddy Land)라고 하는 곳입니다.
전 일본에서 리락쿠마 제품을 이렇게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을 처음봤네요. +_+....







아가용 장난감 블럭부터 시작해서








아가용 옷!!! 가방!!!! 으악!!! 다 사버리겠어!!!!!








네 키디랜드는 건담부터 시작해서 스누피,헬로키티,리락쿠마,디즈니 캐릭터를 포함한 대형 캐릭터샵이에요.

화면처럼 정말 없는게 없는 곳입니다. ^^







여기서 유노의 첫번째 생일 선물도 샀답니다. ^^

뭐... 취향은 아빠를 존중해주세요....응??







정~~~ 말 다양한 캐릭터 제품들이 1층부터 4층까지 꽉꽉!!!







나노블럭부터 시작해서 정말 사고싶은것은 다 모여있었습니다. ^^
참..... 많은 것을 샀네요.......







키디랜드입니다. 키티랜드, 키드랜드 아니에요~








하라주쿠점을 처음으로 가봤는데 이것도 지역마다 있나봅니다. ^^








지도를 첨부해놓으니, 정말 희귀한(?) 또는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캐릭터 제품을 찾고 있거나, 일본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하라주쿠 들릴때 한번 가보세요^^/










어느덧 저녁... 집으로 돌아가야죠^^
응!!? 그런데 저건!!







일본온지 2년만에 처음 TGI를 봤네요;;;
일본에도 있었군요;;;

아님 내 동선에만 없는건가 ㅋㅋㅋㅋ






하라주쿠는 정말 젊은 피가 흐릅니다.
예전처럼 사람들을 특정하여 촬영허가를 득하고 찍는일은 거의 없어졌지만, 오늘의 하라주쿠에도 쉽게 볼 수 없는 패션을 소화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









우리도 패션 리더가 되어보고자 무리를 하지만....







모두 실패 ㅋㅋㅋㅋ






집에가기전 마지막으로 맥주 한잔만 하고 가렵니다. ^^
여긴 롯데리아에요 -_-....







산게 정말 많네요^^
사실 많기보다는 하나가 엄청 커서(?) 많아보입니다. ㅋㅋㅋㅋ







카즈미찡의 귀여운 계란후라이 가방~







한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롯데리아에서 맥주만 마시기 미션을 도전합니다. ㅋㅋㅋㅋㅋ







한국에선 신기하지만, 일본에선 신기한건 아니라고 하네요^^;
괜히 혼자 부끄러울 뻔 했습니다.









유노링도 피곤했는지 쿨쿨 자네요^^







마지막으로 집으로 오기 전에 비싼 사탕과 젤리 한봉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젊음의 기운을 충전(?)하고 갑니다. ㅋㅋㅋ






일본의 법쪽을 잘 아는 분이 도와줬으면 하는게 있는데, 참 만나기 어렵네요.
어서빨리 코타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







다시 하라주쿠 역에 도착~!
집으로 갑니다. ^^






이게 뭐냐~ 하면 먹고싶은 젤리나 사탕을 직접 봉지에 담아서 그램으로 계산하는 사탕입니다.
요만큼에 천이백엔!!!!






사실, 이 계란은 뭐야~ ㅋㅋㅋㅋ 하면서 골라서,
무거운거 몇개밖에 안들어있네요. ㅋㅋㅋ







사탕 먹으며 하스다역에 도착합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