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오늘은 영화관에 왔네요.

by 푸른지성 2015. 8. 29.
반응형

미니언이 보고싶다는 코타의 몇주간의 조름으로 오늘 오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유노가 있기에.... 저는 영화관 밖에서 유노랑 기다리네요 ㅠㅠㅠㅠㅠㅜ

물론 카즈미는 자기가 유노랑 기다린다고 하지만 강제로 카즈미를 집어넣었습니다.

매일 육아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내고 있는데. 두시간만이라도 여유를 줘야죠 ^^

그래서?

지금 유노는 제 품에서 자고 있고, 여기는 영화관 1층 쇼핑몰이네요^^;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