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몸이 아팠습니다. + 유노의 여권사진

by 푸른지성 2015. 7. 20.
반응형

오늘은 제가 몸이 아파서 동네 큰 병원에 왔습니다.










걱정하는 눈빛의 카즈미....

카즈미는 제가 아플때 가장 불안해합니다.









검사결과는 다음주에나 나온다고 하네요.

검진 끝나고 오랜만에 비싼(?)소바집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다시 집으로 가는 길에 유노 여권사진을 찍기로 했습니다.

한국갈때 일본여권이 있어야 갈수 있답니다.









사진관에 왔어요. ^^

안자고 있는 유노췽~ 췽취리췽~










정말 애기 여권사진 찍는건 일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앉혀놓고, 엄마가 옆에 있고, 앞에 아주머니가 딸랑이 흔들고, 사진사가 사진을 수십번 찍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나온 결과!

귀요미가 나왔네요. ^0^












제가 일하는 동안 카즈미도 분주하게 돌아다닙니다.

유노의 여권 서류도 준비 및 신청 완료!

6월 12일에 가면 되는거였네요 ^^










가끔 아침에 얼굴이 부은채로 귀엽게 쳐다보는 유노찡을 보며, 또 한번 힘을 내서 출근을 합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