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푸른지성의 일상

카즈미는 지금....

by 푸른지성 2013. 4. 10.
반응형



북한에서 미사일 쏘면 어떻게 하냐고 걱정에 걱정을 하고 있어요.

카즈 : 오빠 죽으면 어떻게해 ㅠㅠ

카즈 : 빨리 아버님 어머님이랑 일본으로 와. ㅠㅠ

카즈 : 일본이 미사일 방어하려고 준비하니깐 돼지가 화났나봐. 

카즈 : 미국은 요기다 쏠께요~ 하면 거기다 딱 쏘는데 북한은 요기다 쏠께요~ 해도 거기에 안떨어지잖아 ㅠㅠ

카즈 : 요 앞에 휙 떨어지면 어떻게해 ㅠㅠ

-_-.................

걱정에 걱정에 걱정을 하고 있어요 -_-............

나 : 우리 둘이 지금 같이 있는데.. 내일 딱 죽는다고 해. 도망도 못가. 그럼 뭐할까?

카즈 : xxxx.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이 느낀 카즈미의 성격으로 봐서 뭐라고 했을까요? ㅋㅋㅋㅋ

맞는 답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맞다고 꼭 할께요. 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지금 난리인것 같아요.

한국은 언론통제의 힘인지 너무 조용하네요.

그냥 "북한이 미사일 쏜다네요~" 하고 말고 있으니까요.

솔직히 쏘겠어요 -_-? 쏘면 다같이 죽자인데.

그러진 못하겠죠.


라고 달래주고 있어요;;;;


7편은 오늘 밤에 등록할께요 ^^; 아직 사진만 올려놓은 상태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