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일본 산리오 퓨로랜드 #2 여자들만의 장소(?)

by 푸른지성 2016. 4. 13.
반응형


전 카즈미가 퓨로랜드 퓨로랜드 해서, 엥?? 퓨로랜드가 뭐야?
혹시 퓨어랜드를 일본발음으로 그렇게 하는거야?? 라고 얘기한적이 있는데, 진짜 "퓨 로 랜 드" 였습니다. ㅋㅋㅋㅋ









입구부터 물씬 풍겨오는 금남의 구역(남자 금지 구역 ㅋㅋㅋ)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옵니다. ㅋㅋㅋㅋ









자~ 들어가봅시다~!!









퓨로랜드는 20시까지 오픈한답니다~ ^^










우왁~ 좁은 장소에 인구 밀집도 최강!!!
설마 출근길 지하철 안은 아니겠지!!?










부랴부랴 티켓으로 체크인을 합니다. (롯데월드 같은 체크인 시스템)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헬로키티, 키키라라, 요즘 유명해진 구데다마 등 캐릭터 유행의 선도주자인 "산리오" 사의 캐릭터로 꽉 차있는 놀이공원인 퓨로랜드입니다~~~










라고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놀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런데 이번엔 안쪽에서 뭔가 또 신청하는 줄을 섭니다.











요것도 십분 이상 @.@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오른쪽을 보니 응??










한국에도 많이 알려져있나요? 키키라라 캐릭터들이 사진을 같이 찍어주고 있었네요. ㅋㅋㅋ
저희도 줄을 서려고 갔지만, 끝이라며 안된다는 -_-....









기다리다 카즈미가 목에 걸고온 이것은~??
​​










사실 여기 온 큰 목적은 2일뒤면 생일인 카즈미의 생일 축하 공원입니다. ㅋㅋㅋ
생일 오메데또우 명찰을 걸고 다니면, 좀 더 스페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이제 입구를 벗어나서 본 게임으로 들어가 봅시다.










가운데에 커다란 나무를 기준으로 원형 극장같은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서 퍼레이드나 레이저쑈,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으아아. 뭔가 잘못온 것 같아...
나무에 리본이 왜 달려있지???











수많은 인파. @.@/











끼야아아아아아아~~~~
입장하니 퍼레이드 하나가 진행중이라, 그것을 보려고 앉아있는 사람이 한쪽 벽만 이정도.....










역시 일본은 산리오가 접수했구나~ 싶었습니다. ㅋㅋㅋ










우선! 너무 정신없으니, 지도를 보고 하나하나 탈것, 즐길것들을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먼저, 카즈미 페이스 페인팅 하나~










뻘쭘하게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ㅋ










코타도 하라고 하니 싫답니다. ㅋㅋㅋㅋ
그럼 카즈미만 해야지~









뭔가 빠르게 슥삭슥삭~ 하더니
​​








짠~~ ㅋㅋㅋㅋ
스티커를 하나 붙여왔네요. ^^
​​











그리고 오메데또우 이름표에 스티커 하나 붙여왔구요. ㅋㅋㅋㅋ






자~!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요~?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