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단편 - 귀욤이

by 푸른지성 2016. 1. 14.
반응형


우선 이모들 쓰러트리고 나서 이야기를 시작합시다. ㅋㅋㅋㅋ

팔다리가 짧아서 다 안보이는 유노링 ^^








얼굴만 귀욤귀욤~~








네네 :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유노 : 나와봐!! 내가 하는법 알아!! 아빠가 어떻게 하는지 많이 봤어!!
네네 : 우와! 유노 천재다!!!










왜 한살짜리 아기가 한살로 안보일까요....









분명 몸 보면 너무나도 작은 아기인데. ^^








어느덧 "진짜 걸음마"를 하기 전까지 왔습니다.









한살된 "아기"가 아니라 "어린이"가 이러고 있는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귀욤이는 귀욤이지만 ^^;;






정신없게 일하고 놀고 일하고 놀고 지내고 있네요.
왜 요즘들어 블로그를 안쓰고 있는지;;;
정신이 헤이해진것도 아닌데. 이것저것 할일들이 많네요. ^^

건단간단하게라도 작성해야겠습니다. ^^

다들 잘 계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