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일본 산리오 퓨로랜드 #5 빠이빠이~~

by 푸른지성 2016. 4. 16.
반응형

익스플로러에서 블로그 멈춤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blog.kishe.com/notice/1165

 


응?? 사람이 없네?? 다들 어디간거지???








롯데월드 보다는 약간 작은 사이즈라서 이곳저것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ㅋㅋ









카즈미가 화장실 간 사이에 리본달린 나무 밑에 앉아있습니다.












알고보니 리본달린 나무의 뒷편에 사람들이 빼곡~~히 앉아있네요. ㅋㅋㅋㅋ
뭔가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다름아닌 키티 공연. ㅋㅋㅋㅋㅋ









키티의 목소리를 아는 분 계신가요-_-???
이곳에선 들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









어느덧 무르익어가고^^










유노는 제 머리위에서 보고 있네요. ^^









공연이 끝나고 다른쪽 상점.
역시 핑크밖에 없습니다.....................









내 눈에 보이는 건 화이트와 핑크.... 나머지는 거들 뿐....











안에서 신나게 돌아다니다 시간이 늦어 이제야 나왔습니다. ^^
밤이 되었네요.
다시한번 퓨어랜드라 이닌 퓨로랜드 -_-;;;;









카즈미는 즐거웠겠죠. ^^










자아~ 이제 두시간 걸려서 온 이곳에서 다시 집까지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키티 인형 앞에서 한컷~









집에갑시다. ^0^//










가족 관계도가 있네요.
남자친구는 가족은 아니어서 여기에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국도 마찬가지이지만, 집에서 한두시간 거리면 주말을 그냥 보내지 말고 놀러다니는 것도 참 좋은것 같아요.










그 명찰은 언제 뺄꺼야 ㅋㅋㅋㅋ
이곳저곳 들릴때마다 스티커 한장씩 붙여주니 많이 붙어있네요. ㅋㅋ











샵에서 사준 별모양 키키라라 동전가방(?) ㅋㅋㅋ









갈때는 좀 편하게 그린차를 탔습니다. +_+/
자리 넉넉~~









신나게 놀았으니 다시 힘차게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