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150 공갈젖꼭지!

by 푸른지성 2014. 11. 11.
반응형

우와~~~ 유노가 벌써 이만!!!큼 컸습니다. ^^

카즈미의 성향에 따라 키티옷을 입고-_- 있는 남자아이지만 ㅋㅋㅋㅋㅋ

(사실은 사촌동생이 여자아기를 키우고 있었는데 사이즈 안맞는것들 중에 카즈미가 좋아할만한 것으로 다 줬어요 ^^;

우리가 직접 유노의 옷을 산건 몇개 없네요.)











아 -_- 이 사진이 11월 7일이니, 태어난지 11일째 되는 날이네요 ^^

자기 쿠션에 떡하니 누워서 찌찌줘라! 기저귀 갈아라! 잘수있게 안아줘라! 명령을 내리시는 오사마(왕)이십니다.












또 톡톡톡 안고 엉덩이 두들겨주면 천사같이 잠이 듭니다. ^^

키티가 보초를 서고 있네요.










콧구멍은 저를 닮아서 -_- 벌써부터 벌렁벌렁거립니다. ㅋㅋㅋㅋㅋ











언제클래 ^^;










유노가 성인이 될때까지 제가 손가락으로 머리를 재는 사진들을 다 모아서 이어볼까요? ^^;










11월 8일.

유노가 자꾸 한입씩 모자른 감이 보입니다.

덕분에 카즈미는 더더욱 피곤해합니다. ^^

결국 우리집도 공갈젖꼭지를 사기로 했어요.

배 부르게 찌찌나 분유를 먹어도 물고있을때의 안심감이 없으면 불안해하기 때문에 공갈젖꼭지가 필요합니다.








키티가 그려진 공갈젖꼭지를 사고 싶었으나 ^^;

여건이 되지 않아 그냥 가까운 마트에서 사오기로 했습니다.









하품할때는 할아버지 표정 ㅋㅋㅋㅋ

유노도 별명이 참 많네요.

유노찡~ 응꼬쟁이! 작은아저씨 ㅋㅋㅋㅋㅋ









언제나 분유나 찌찌먹을땐 진지한 눈빛을 보여주는 유노.









공갈젖꼭지입니다. ^^ 이건 키티가 아닌 미키마우스네요~!










0살용 젖꼭지라 조그마합니다. ^^










일본 아기용품은 피존이 거의 점령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

젖꼭지부터 분유통, 세제, 소독약, 분유등등 피존은 아기가 태어나서 성장할때까지의 모든것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 잘 물어주려나~










ㅋㅋㅋㅋ 성공!

공갈젖꼭지 물고 꿈나라 가신 유노사마 몰래 손톱 자르는 카즈미 ㅋㅋㅋㅋ










아기 손톱은 얇고 날카로워서 손톱만 주기적으로 잘라주면 얼굴에 상처를 피할 수 있어요.










자! 이모님들 삼촌님들 심장주의 동영상 한편!!

공갈젖꼭지 물고 노는 유노찡!!

유튜브 채널도 구독 많이 해주시고 동영상 오른쪽 상단의 좋아요 버튼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