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즈미의 이야기/카즈미의 일상

카즈미의 입덧에 땡기는 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22.
반응형

2월 사진.

37도이상  열안나오늘 내가 2~3일동안 계속 열이 높은 상태였어요(´・ω・`)






그후에 다이어트하자고 운동하고 다음날 임신이 발각ㄷㄷㄷ

몸상태가 이상했는걸 이해가됐어요;;

그때부터 시작하는 임산부생활.피할수가 없는 입덧생활이 시작했습니다ㅠㅠ






한국에서는 김치냄세가 안돼지는 임산부가 많다고 한국에서 들었어요.

나는 김치는 다행이 괜찮고 이상하게 물김치를 땡겼어요ㅎㅎㅎ






어머님이 주신 비타민재도 먹고

(임신초기에 비타민A를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 해서 다 못먹었네요ㅜㅜ)






밥류는 김밥,죽만 괜찮았어요.

밥을 짓는 향기가 안돼서 마스크를 하고 만들고있었어요.






그리고 시원한 냉면^^


신맛은 괜찮은것같애요.일본에선 매실(우메보시)나 레몬,그레이프프루트를 좋아서 먹는 임산부가 많다고 하네요(´∀`)

나두 맨날 가방안에 매실을 넣고 다녔어요ㅎㅎㅎ




맥도날드 감자프라이!!!

이건 일본에서는 유명한 일인데 한국에선 어떄요??

당연히 몸에 좋은게 아니지만 이상하게 임신초기에 땡기는 음식이에요ㅋㅋㅋ







그리고 요즘 매일 먹고있는 올리브!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임산부도 먹어도되나~알아봤다가 비타민K가 애한테 좋다고 하잖아요!(゚∀゚)

역시 엄마가 먹고싶은건 애가 먹고싶은거다~고 하는말을 믿어요!ㅎㅎ




나두 지금 우메보시를 먹으면서 이걸 쓰고있습니다ㅠㅠㅋㅋ ㅋ

같이 힘내봅시다!



제목수정 : 푸른지성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