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99 카즈미의 첫 노트북 포스팅!!

by 푸른지성 2014. 9. 19.
반응형

사실 지금까지 카즈미가 올린 포스트들은 다 폰으로 올린 것들이였습니다. ^^

덕분에 글 하나 쓰는데 짧게는 30분, 길게는 1시간 걸렸어요.

한글을 입력하다보니 시간이 더 오래걸린 것도 분명 있을것입니다.


제가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남은 노트북을 우선 카즈미가 사용하기로 했어요.

카즈미 폰의 사진들도 백업을 하면서, 카즈미가 활용하기로 했는데 ㅋㅋㅋㅋ


한글 키보드 컴퓨터입니다.

지금 제 뒤에서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카즈미.

생강차를 한잔 타놓고 뭔가 책을 갖다놓고 작성하고 있네요 ^^







뭐야? 보여줘~~~





ㅋ.ㅋ 한국어 단어장을 놓고 작성합니다.

늘 단어를 저에게 물어보거나 단어장, 전자수첩으로 한국어를 직접 입력합니다.

제가 요즘 해주는건 오타수정도 안해요~! 사람들이 관심 있어할만하게 제목만 만들어주는 정도입니다. ㅋㅋㅋㅋ





오늘 제가 몸상태가 별로라 거의 먹지 못한 물고기 관련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네요 ^^






카즈미 대단해!!!!

한글로 된 컴퓨터로 한국어로 된 블로그에 직접 한글로 글을 쓰다니!!!!






카즈미 : 부끄러~ 보지말아효~

(하며 이불로 배를 가리네요 ^^;)


곧 올라가는 포스트가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

처음으로 컴퓨터로 한글자 한글자 한손가락으로 치며 작성하는 포스트거든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