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이야기 #3 카즈미 : 긴장감을 없애면 안되는거야....

by 푸른지성 2014. 9. 18.
반응형

저녁먹고 블로그에 포스트를 쓰고 있는 제 옆으로 카즈미가 와서 나즈막히 이야기합니다.

카즈미 : 긴장감을 없애면 안되는거야....

나 : 응? 아... 당연하지...

카즈미 : 목표에 하루 올라갔다고 하루정도는 괜찮겠지~ 해버리면 바로 내려가버릴꺼야.

나 : 응... 아마 다시 확 내려갈꺼야....

나 : 갑작스러운 성공은 있을 수 없어.... 세상일이, 그리고 돈 버는 일이 그렇게 호락호락한 일은 절대 없거든.

나 : 갑자기 돈이 많이 들어온다면, 그건 운일 뿐이지, 유지가 되진 않겠지...

카즈미 : 응.. 계속 노력해야지...

카즈미는 저의 든든한 백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제가 수익이 만엔이 넘어갔다고 긴장을 풀고 노력하지 않을까봐, 옆에 살짝 와서 긴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갑작스럽게 늘어난 방문자가 싹 없어지고, 고정적으로 들어와주시는 방문자만 있는 경우를 가정해야 합니다.

아니 그때 형성되는 수익이, 이 블로그의 현실일겁니다.

지금처럼 계속 노력하며, 조금씩 조금씩 이 블로그를 마음에 들게끔 더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있다면, 

갑작스럽게 많아지는 방문자가 아니라, 늘 많은 방문자가 들어올 수 있는 유용한 컨텐츠와, 

재미거리를 제공해야만 우리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겁니다. ^^


정말 쓸 글이 없다.... 해도 저는 정말 쓸 글이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을 겁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 블로그와 다른 블로그와의 다른점은,

가진것 없으면서 뭔가 있어 보이려고, 멋있게 보이려고 하질 않는... 아니 못하는 ^^;; 블로그라고 생각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저야 정말 마음 편하게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내용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블로그라도 지루해지기 때문에, 여러 시리즈들을 발굴해내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긴장감 놓지 않고! 항상 긴장하며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이어갈 수 있는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노가 태어나고, 유노가 한글/일본어로 말하는 동영상 어때요!?

코타가 유창하게 한글로 대화하는 동영상 어때요??


멀지 않았습니다.

그날이 올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푸른지성과 카즈미 가족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는 단편,단편으로 끝나는 블로그가 아닙니다.

처음 이야기부터 현재 이야기까지 계속 이어지는 내용의 블로그입니다. ^^


처음 오신분들께 이 블로그의 메인 컨텐츠를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