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즈미의 이야기/카즈미의 일본 요리 레시피!

롤캬베츠(양배추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28.
반응형

오랫만에 양배추가 싸서 하나큰거샀으니 롤캬베츠를 만들었어요(ㆁωㆁ*)

스파이스나 넣으면 더 맛있겠죠?그런데 몇번도 안쓰는 스파이스나 사도 아까워요ㅋㅋ
재료는 집에있는거만 쓰는게 나의기본!

♡양배추
♡다진고기 300g(?)
♡양파 1개
♡당근 1개
♡소시지
♡콘소메
♡녹말가루
♡소금
♡후추

먼저 양배추를 씼고 뜨거운물으로 데쳐요.



식히는 동안에 고기준비^^


조금만 버무린다음에 양파를 반만 넣어요~


그리고 이것.일본에선 감자녹말인데요;;
한국에도 있겠죠?!



녹말가루를 큰숟가락 하나넣고 소금,후추를 넣고 남은 양파도 넣고 버무려요(*'ω'*)

소금은 많이 넣으면 짜니까 조끔만 넣어주세요^^

자~당근도 준비해용.


5mm정도로 잘라요~
나는 하트모양 당근
(oωo)ㅋㅋ


하트를 만들으면 이런것도 생겨요..


다 넣어버리자!!


슬슬 양배추도 식혔죠??(ㆁωㆁ*)
양배추안에 고기를 넣어요~(코타가 찍었어용ㅋㅋ)



사사삿



이렇게 되었어요~
(。・ω)


준비완료!

냄비에 물을 끓여서 콘소메를 넣고 스프를 만들어요~


여기에 아까 자른 당근이랑 양배추들을 투하!(
。・ω・。)ノ~~~【양배추,당근,소시지】


후추도 넣고 20분정도 익히세요~

......

......

......


​밥이요어어어~!!!
(우리집 밥먹기전에 매번 이래요)


완성이에요~(人´
Θ`)

다음은 토마토맛도 만들어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