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의 한국여행(かずみの韓国旅行) S2 #3 한강, 서울타워

by 푸른지성 2013. 4. 5.
반응형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벌써 5일째네요....

첫편에서 말씀드렸듯. 사진 자료가 이번엔 많이 부족합니다. ^^

하지만 기다려주시는 분들과의 약속이 있어서 최대한 등록을 하고 있으나 다른편에 비해선 재미가 많이는 없을꺼에요.


눈뜨자마자 일본에 가져갈 먹을거리들을 롯데마트에서 사왔습니다.

저 박스안엔 박스과자와 매취순 한병, 참이슬 페트한병 -_-;; 어린이 치약 등등이 들어있습니다.























꼭 표정이 산타할아버지같네요 -_-.... 허허허~ 하면 어울리겠다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날 날씨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영하 15도? 체감온도 20도가 훌쩍 내려가는 날이였습니다.

































오늘은 가보고 싶다던 두군데를 가볼 예정입니다. 첫번째는 한강입니다.

한강을 특이한 코스로 갔습니다.

잠실나루역에서 내려서 아파트단지로 들어가면 한강으로 들어가는 통로가 하나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 코스죠.































역시나 사람들이 없는 곳이였습니다.

너무 추워서도 그렇지만 아직 밟지 않은 눈이 더 많이 있었습니다.































아직 아무도 안밟은 깨끗한 눈위에 우리 둘의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여친은 동물무늬를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덕분에 저도 이제 동물 매니아 -_-....






























한강다리를 배경으로 한장 찍어보고요 ^^




































나 : 너 죽어봐라 -_-!!!! 얍!!!

여친동생아들 : 아하하하하하하!!!!!!!!!!!! 하며 좋아합니다. 읭 -_-? 이게 아닌데 -_-
































한겨울의 눈내린 한강....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다만... 너무 오래있진 못합니다. ^^;




































이제 이동합니다. ㅋㅋㅋ

촬영의 생활화!!




























저녁쯤 되어 명동에 또 잠시 들러 화장품을 사면서 우리가 이제 갈곳을 찍어봅니다.

현재 위치가 명동역쪽입니다.

약간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입니다.



































샤샤샥~!

벌써 가까워졌죠? ㅋㅋㅋㅋ

예전보다 훨씬 많이 발전한 남산타워.. 아니 서울타워입니다.




























자.. 인증샷 나가줘야죠? ㅋㅋㅋ




























나 : 너도해! ㅋㅋㅋㅋㅋㅋ

나 : 뛰어!!!!

카즈 : 읏샤!!!!

나 : 어 미안 밤이라 안된다 ㅋㅋㅋ

카즈 ; -_-+++++++
































나 : 그냥 포즈 취해봐요 ^-^//

카즈 : 읏샤~































남산타워도 다 돈이죠....

케이블카 타고 올라갔다가 엘리베이터 타고 전망대까지 올라갔다 내려오면

1인당 많은 돈을 줘야합니다.

하지만 보람은 있는것 같아요.































아무리 잘 찍어보려 해도 폰카의 한계는 있습니다. @_@





























서울을 내려다보는 카즈...

































나 : 저중에 이제 우리집도 있을꺼야.

카즈 : 거짓말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그래 사진이나 찍자 -_-...

카즈 : 잘생각했어요~

































오... 하나 건졌나요?

아폰5의 위엄! 이라고 하기엔 너무 초라합니다. ㅠ.ㅠ

































전망대 천정에 거울이 있네요.

한장 촬영 ㅋㅋㅋㅋㅋ
























겨울이라 그런지 유리에 서리가 껴있어서 손도장을 찍어봅니다.

이중에 카즈와 제것이 어느것일까요~? ㅋㅋㅋㅋ

네명의 손도장입니다.



















우리도 다른 연인들처럼 자물쇠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
























열심히 적습니다.

한쪽면엔 제가 한글로 바라는 것을 적고

한쪽면엔 카즈가 일본어로 바라는 것을 적기로 했습니다.



































뭘 적는지 상당히 꼼꼼히 적습니다.

전 아직도 뭘 적었는지 모릅니다. ㅋㅋㅋㅋ




































자! 걸었어요 +_+ 어디있는지 찾아보세용 +_+!
































다음편에 계속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