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번외 이야기

냉커피 처음 타본 카즈미의 뒷 이야기

by 푸른지성 2014. 7. 8.
반응형



어제 냉커피를 이렇게 타온 카즈미의 포스팅이..







모바일 다음 블로그 코너에 떴다 ㅋㅋㅋㅋ






이 사실을 카즈미에게 알렸다.

나 : 어제 커피 포스트 다음에 떴어~ ㅋㅋㅋㅋ

카즈미 : 헐......


몇분뒤.....


카즈미 : 커피타줄까?

나 : 왜? ㅋㅋㅋㅋ 니가 생각해도 웃겨?

카즈미 : 응 ㅋㅋㅋㅋㅋㅋ

나 : 이번엔 그럼 잘 부탁해~

카즈미 : 응... 물 넣고, 얼음 넣고, 커피 넣고~

나 : 아니라구~~ ㅋㅋㅋㅋㅋㅋ 커피넣고, 물넣고, 얼음넣고~!

카즈미 : 응..... 얼음넣고, 커피넣고, 물넣고.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몇분뒤 ^^


카즈미 : 자!! 드세효~

나 : 어우깜짝이야. 이번엔 티슈넣어온줄 알았네 ㅋㅋㅋㅋ

카즈미 : 왜 티슈를 넣어~ ㅋㅋㅋㅋㅋ

나 : 그렇게 휙휙 가져오니깐 이번엔 나 웃기려고 티슈 넣은줄 알았잖아~ ㅋㅋㅋㅋ

그 결과물입니다. ^^




확실히 이번엔 맛있네요 -_-b

이렇게 카즈미의 냉커피 사건이 끝이났답니다. ㅋ.ㅋ





매일매일 올라오는 일본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쉽게 받아보세요~!

('네이버 구독'은 PC버젼 오른쪽 하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참여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에 정말 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_+! 클릭한두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