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커피 처음 타보는 카즈미의 사랑~

일본 생활기/번외 이야기

2014.07.07 14:32




매일 커피류는 혼자 타마시는게 불쌍했는지....

카즈미가 한마디 합니다.


카즈미 : 커피한잔 줄까?

나 : 왜??? 불쌍해보여 ㅇ_ㅇ???

카즈미 : 으응..... 한잔 타줄께~

나 : 나야 좋지!! +_+!!!




(주방에서 커피 타는중)

카즈미 : 푸훗.....

(방에서 컴퓨터 하고 있음)

나 : 응?? 왜??

카즈미 : 냉커피 이거.. 푸훗....

나 : 냉커피가 왜!

카즈미 : 얼음넣고, 가루넣고, 뜨거운물 넣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

나 : 어? 뜨거운 물 넣고 가루넣고 얼음 넣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미 : 이거 어떻해.... 상한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커피한잔을 가져오는데 -_-.....

카즈미 : 이게 잘 안녹네.... ㅋㅋㅋㅋ

카즈미 : 사랑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미 : 다시 타줄까?

나 : 허허헠..... -_-........... 그...그냥줘....

카즈미 : 어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신나게 저어봐야죠...

신나게 휘저으니 조금 나아집니다.


몇모금 살짝살짝 마시고 있으니 카즈미가 다시 한잔 가져옵니다.

이번엔 제대로 탔네요. ㅋㅋㅋㅋㅋ


카즈미 : 이건...버릴까....?

나 : 아니야 -_- 그냥 마실께.....


그리하여 냉(?)커피 한잔과 냉커피 한잔, 두잔을 마시게 되었답니다.


카즈미 : 맛있지...

나 : 응 -_-....

카즈미 : 스타붝스에 가도 없는데 이거 ㅋㅋㅋㅋ 이거 만들어주세효.. 해도 못만들어줘~

나 : 그러네 -_- 이 말도 올려줄께 -_-....


방금요 -_-....




야호~ 이 게시물도 모바일다음 블로그섹션에 등록되었네요 ^0^//

이 블로그엔 일본와이프와 함께 일본에서 생활하는 스토리가 담겨있어요.

그리고 일본인와이프를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까지의 이야기도 있으니 심심할때 한편 두편 보면 재밌답니다. ^0^/

자주 방문해주세요~!


냉커피 뒷 이야기 ㅋ.ㅋ

냉커피 처음 타본 카즈미의 뒷 이야기 <- 클릭하세효~



매일매일 올라오는 일본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쉽게 받아보세요~!

('네이버 구독'은 PC버젼 오른쪽 하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참여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에 정말 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_+! 클릭한두번!!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7.07 14:44 신고

    부부의 대화가 참 아기자기해요ㅋㅋ 제 아내였으면 걍 마시라고했을거에요ㅋㅋ 현재 임신 초기라 무척 예민하시다는.. 그렇다는... ㅋㅋ
    • 2014.07.07 14:52 신고

      ㅋ.ㅋ 자기가 타놓고 자기가 웃어죽어요 ㅋㅋㅋㅋ
  2. 2014.07.07 19:37 신고

    ㅎㅎㅎㅎㅎㅎ 저도 커피를 안마시는사람이라 저렇게 타봤었죠 ;;; 착한 카즈미님이네요~~
    • 2014.07.07 19:56 신고

      너무 착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해 죽겠어요 -_-...
  3. 2014.07.08 03:31 신고

    우연히 들어와 잃다가 모든 글을 다 읽어 버렸네요~ㅋㅋ 정말 재밌게 잘 쓰시네요~세분 가족의 사랑이 정말 와~닿는 블로그입니다! ㅎㅎ 가끔 와서 글 읽고 갈게요~ 도쿄에 친구가 여행사 다니고 있는데 급 보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
    • 2014.07.08 12:54 신고

      우와~ 다 읽으셨나요;;;;
      감사합니다. ^0^
      한번 놀러오세요 ^0^/
  4. 2014.07.08 12:58 신고

    도라에몽은머에염??
    • 2014.07.08 12:59 신고

      일본 콘프로스트 사면 안에 들어있는 스푼이에요 ^^;
  5. 2014.07.08 16:30 신고

    귀여우셔요~>o<
  6. 2014.07.08 16:55 신고

    ㅋㅋㅋ 커피안마시는 사람은 저럴수있죠ㅋ
    카즈미상덕분에 카페인두번 섭취ㅋ
    • 2014.07.08 16:56 신고

      얼음넣고~ 물넣고~ 커피넣고~ -_-....
  7. 2014.07.08 17:10 신고

    어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이 실패 뒤 냉커피가 전문가처럼 돼서 놀랐어요!
    • 2014.07.09 05:06 신고

      ㅋ.ㅋ 생크림 좌아아악~ 올린 냉코히가 되었어요 ^0^
  8. 2014.07.09 01:04 신고

    그래도 아내 분이 귀여우시네요ㅎㅎㅎㅎ
    찬물에 냉커피를 타면 보통 커피는 녹는데, 프림이 안 녹아서 위에 둥둥 뜨더라고요.
    그러면 쉐이커에 넣고 마구 흔들어주면 그래도 좀 녹아요ㅎㅎㅎㅎ
    • 2014.07.09 05:09 신고

      ㅋ.ㅋ 그래서 가루넣고, 뜨거운물 넣어서 프림까지 다 녹인다음 얼음을 넣으면 되는데....
      그 반대로 하니 이런 역사가 -_-....
  9. 2014.07.09 01:35 신고

    도라에몽 지우개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 2014.07.09 05:1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푼이에요~!
  10. 2014.07.09 08:53 신고

    와 ㅠ 저 도라에몽 갖고싶네요 ㅠㅡㅠㅠㅡㅠㅡㅠㅡㅠ
    • 2014.07.09 12:36 신고

      음음;;;; 일본 캘로그 콘푸로스트 사시면;;;;

댓글 작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