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1 우편함, 카즈미의 생일 선물

by 푸른지성 2014. 6. 29.
반응형



어느덧 2월 6일이 되었습니다.

짜잔! 우편함에 이름표를 붙였습니다.

임(이무)와 마스나가를 동시 표기하였습니다.

아직 코타는 호적상 마스나가 성을 쓰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선 동시표기가 맞는 것 같았습니다.






















일본에서 소면은 한국의 라면처럼 싸게싸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6인분짜리가 저렴한건 100엔이면 살 수 있습니다.
























2월 9일은 카즈미의 생일입니다.

오늘 2월 7일에 미리 카즈미의 생인선물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나 : 준비해!

카즈미 : 어디가는데? ㅇ_ㅇ??

나 : 오오미야간다!

카즈미 : 거긴 왜왜왜 ㅇ_ㅇ???

나 : 가보면 알아!





























신나게 화장하고 나온 카즈미 ^^;

선물 사준다는 말에 '선물이 뭘까~' 하며 설레이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






















카즈미 : 뭐 사주는거야 +_+???

나 : 음........ 글쎄..... 중고딩 화장품이나 하나 사줄까나?

카즈미 : -_-.........



























갑자기 슬퍼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장난이야 장난 ㅋㅋㅋㅋ


























사실 안사줘도 된다고, 생일선물은 이제 필요없다고 그렇게 말하는데도 기어코 데리고 나왔습니다.

마음도 착한 카즈미.


























귀엽기도 해요 -_-....






















오오미야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카즈미는 선물이 뭘까 기대하면서 샤방샤방~ 걸어갑니다.


















샤방~
















샤방~ ^^;














카즈미 : (멈추면서) ㅇ_ㅇ? 어디로 가면돼? ㅇ_ㅇ?

나 : -_-.... 따라오세여.



















오오미야역은 정말 올때마다 바뀌는 것 같습니다.

광장부터 연결된 통로 중앙에 무슨 공사를 하고 있네요.






















한쪽에선 새로나온 신칸센(고속열차)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티켓을 사면 뭔가 스페샬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나 : 우린 탈일 없지? -_-??

카즈미 : 응 ㅠ.ㅠ.....




















레고로 만들어 놓은 신칸센 ㅋ.ㅋ

꼭 운동화 같네요.

















비끄카메라(빅카메라, 일본의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로 갑니다.























결혼하고 처음 사주는 생일선물이기도 하고, 우리 세가족이 뭔가 같이 할 수 있는 뭔가가 없을까 하다가,

카즈미의 소유로 게임기 하나 사주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코타의 소유 게임기라면 코타가 마음대로 하겠지만, 카즈미의 소유 게임기라면 카즈미가 마음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나 : 선물은 Wii U다!

카즈미 : 에? 정말? 그거 비싸잖아..... 그런거 안사도 돼~~~

나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비싼거 사주는거야 -_-....

카즈미 : 정말? ㅠ.ㅠ? 마지막이야? ㅠ.ㅠ?

나 :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미 : 장난이야 장난 ㅋㅋㅋㅋ























카즈미 : 진짜 이거 사주는거야? ㅎ_ㅎ???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나 : 12개월 할부로 살꺼야.... 생활비에서 깔까?

카즈미 : 허헉...... 그만합시다.























결국 3인이 즐길 수 있는 Wii U 기본셋트와, 바이오하자드 한개 샀답니다.




















카즈미 : 정말 위유 내꺼야? +_+?????

나 : 나도 가끔 시켜줘야해 -_-;;;;

카즈미 : 어떻게 할까나~~

나 : 우리 없었던 일로 합시다.

카즈미 : 알겠습니다. 계약합시다.























진짜로 할부로 샀습니다. -_-;;;;;

포인트가 많다며 무료 포인트 카드를 만들어 적립하랍니다.




















결제는 남편, 포인트는 아내. 응?????






















에효.... 그래도 명색이 결혼하고나서 처음으로 오는 생일인데 이정도는 꼭 해주고 싶었습니다.


















풀셋 가격 총합 4만엔....... 떠헙.
























카즈미의 입이 하늘에 걸립니다. ^^;

저렇게 좋아하는거 보니 기분이 한결 좋아집니다.





















나 : 기기가 무거우니 가방은 니가 매거라.

카즈미 : 예예. 받들어 모시겠습니다~


















오랜만에 온김에 이곳저곳 구경을 합니다.






















카즈미 : 생일인데 나도 이고....

나 : -_-.... 내려놔.

카즈미 : 헤헤 ^^;;;;;






















결혼전에 이곳에서 있었던 일들을 카즈미와 같이 추억해봅니다.





















밤이면 카즈미는 집으로 들어갔고,

아침이면 이곳을 뛰어서 제가 있던 숙소로 들어왔죠. ^^;






















그때를 기억하면 지금은 정말 행복해진 순간입니다.























Wii U 게임기 기본 셋트에 들어있는 트라이얼 게임의 메뉴얼을 봅니다.

위파티 라고 하는데 게임기 안에 슈퍼마리오랑 들어있더군요.

아주 간단한 여러명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뭐....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누른다던지, 폭탄을 피해서 살아남는 사람이 이긴다던지. 하는 초 간단한 게임들을 묶어놨습니다.




















나 : 너의 선물은 네가 싣고 가거라.

카즈미 : 예예~ 받들어모시겠습니다~~

ㅋ.ㅋ























집에가는 카즈미의 자전거 패달이 한결 가벼워보였습니다. ^^























집에와서 게임기를 뜯어봅니다. +_+!!





















첫 개봉!






















위유 본체입니다.

















으음 -_- 게임기가 나랑 친해지려면 멀었구나 -_-

에효^^;... 뭐 카즈미의 행복한 물건이라는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봅니다.











다음편에 계속!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일본의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편안하게 받아보세요~!

네이버에서 오신분들은 PC버젼으로 오시면 오른쪽 메뉴 하단에 '네이버 구독' 따로 만들어 놨습니다. ^^/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참여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많이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 업로드에 정말 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