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와 푸른지성의 상견례 S2(푸른지성의 일본여행 S9) #12 목적지로 향하여!

by 푸른지성 2013. 9. 14.
반응형







아부지도 썬그라쓰 끼셔씀니다. ㅋㅋㅋㅋ





























여기는 일본입니다.

여자분들 하고 다니는게 많이 다른 나라.
































최대한 많이 갈아타지 않고 가는 방법으로 이동중입니다.

그래도 꽤 멀어요 @_@





























일본의 서로 마주보고 앉는 전철칸에 앉았지요.





































자리가 깔끔하게 딱 나온게 아니라 서로 떨어져 앉았습니다.































어무이와 아부지, 코타는 그나마 붙은자리.




























저와 카즈미는 완전 떨어져있는 자리 ㅠ.ㅠ




























사이타마 신토신 역을 지나고 있습니다.



























잠시 일본 전철 내부를 감상해보아요.



























썬그라쓰 낀 두 부모님 ㅋㅋㅋㅋ





























자리가 되어 우리 둘은 같이 앉았습니다.




























전 카즈미의 뒷자리에 앉아있었어요.






























이젠 저 빼고 다 같은 자리에 ㅋㅋㅋㅋ

그런데 약간 어색한 분위기.































아부지가 뭔가 재밌는 이야기를 하셨나봅니다.

잠시 급화색.
































실실실 웃는 두 여자분.

카즈미 다리가 왜이리 얇아보이니....


























또 갈아탑니다.

현재시간 1시반!





























어디길래 이리도 멀단 말이냐 @_@



























저~기 계단아래 구석 기억하시나요??

사진 몇번 나왔던 자리네요 ^^

































요기!

자판기 옆자리!

카즈미의 뒷태는 세그시하기 그지없습니다.


























다정하게 걸어가는 고부.





























가방을 들어주고 아부지랑 같이 걸어가라고 했지요.

타다다다다다닥 걸어가는중.





























카즈미는 아부지를 전담마크!




























쪼르르르르르르~




























아래로 내려갑니다.

































참 가는길 멀어요....

요 전편에 나왔던 우에노 던전입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눈치 채셨나요? ㅋㅋㅋㅋ

스카이트리 갑니다 +0+//































스카이트리 스테이션으로 이동중 +_+!




























정말 던전입니다.

가도가도 전혀 모르는 곳이 나오는 신기한곳!



























이제 거의 다 왔나봐요!

그 일본에서 찾아보기 힘들다고 하던 지"하"철에 왔습니다.

아사쿠사역으로 가는 전철입니다.























잽싸게 코타 어린이 표를 사오는 카즈미 ㅋㅋㅋㅋ































아따 타워 한번 보기 힘드네






























가고 가고 또 가서 약간은 힘이 빠진 상태 =_=





























그래도 마음만은 즐겁습니다.




























이제 거의 다왔어요!!!



























손 꼭 잡고 걷는 어린이.






























드디어 스카이트리 역으로 가는 전철을 탔습니다.

온통 스카이트리 선전 ^^



























여기로 내려가면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헥헥....





























너무 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곳곳에 이런 수분 선풍기가 있더군요.

시원~하니 다들 수분을 쬘동안....

전 카메라에 수분이 갈까봐 구경만 ㅠ.ㅠ


























이 1인용 에스컬레이터!































그리고 우리의 목적지....

스카이트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자....

이번엔 이곳을 올라가 볼겁니다!


























아유레디!!!!!!!!!!!!!!!!!!!!!!!!!!!!!!!!!!!!!!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