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코타 초등학교 운동회 #1 오전시간, 점심

by 푸른지성 2014. 9. 28.
반응형

오늘은 코타 학교 운동회 날입니다.

새벽부터 카즈미가 일어나 코타 도시락을 싸고 남은 반찬이 많네요 ㅋㅋㅋㅋㅋ








코타가 제일 좋아하는 카라아게~! +_+! 저도 좋아용!











굵은 후추를 친 삶은 메추리알과 요까이워치 비엔나 =_=...










요까이워치 카마보코(곤약같이 물렁물렁한거에용... 음.. 옛날 육개장 컵라면에 이런거 들어있잖아용! 그거 큰거ㅋㅋ) =_=








그리고 계란말이 +_+!!!











자.... 카라아게부터 먹어봅시다!








자~ 마요네즈를 기호에 맞게 좌아아아아악~~~ 캬~











자. 이제 학교로 가봅시다!











날씨는 청명, 낮기온 32도정도!









제 자동차도 파킹합니다. 훗훗훗









학교 다니는 아이들의 부모님 전원이 온 느낌!!!

자동차는 거의 없고 자전거로들 오십니다.











학교 입구는 임시 흡연구역으로 지정!










우와~ 시작했네요 ^0^//










학부모들이 총집합!









어머님, 아버님 비율은 대략 3:7정도 됩니다.












학교 운동회의 큰 룰은 없습니다.

운동회장 <-> 학생들 앉는곳 <-> 학부모 순만 지키면 됩니다.










달리기를 시작하네요!

이번 레이스에는 코타도 달립니다. +_+!!!









멋진 아버님도 게십니다. -_-.... 아들도 머리 똑같이 했다는 ^^








달리기 준비중인 운동회 모습 동영상입니다. ^^







드디어 아이들이 달립니다. ^^









코타가 달린 동영상을 올려볼께요 +_+// 클릭!









에이... 아쉽지만 뭐 ㅋㅋㅋ 꼴찌는 안했네요 ^^

카즈미가 코타 친구 엄마들을 만나 이야기를 합니다. @_@








이때 코타가 스윽 우리 주변을 지나갑니다. ㅋㅋㅋㅋ

부끄러운지 친구들 있을땐 가까이 오진 못하고, 슬쩍 근처를 지나가기만 하네요 ㅋㅋㅋ










그러더니 친구랑 손씻으러 간다고 또 슬쩍 오고 ㅋ.ㅋ










즐거운 운동회인 것 같습니다. ^^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에도 코타의 운동회에 참관하였습니다.









으앗. 아이들이 우루루루루~~







운동회인지 댄스공연인지 알수없는 운동회 ㅋ.ㅋ

많은 아이들이 댄스를 연습해와서 보여줍니다.








줄맞춰서 각잡고~!









스윽 왔다가는 코타 동영상 ㅋㅋㅋㅋ









이윽고 점심시간이 되어 아이들은 교실로 점심을 먹으러 가고, 우리도 집에가서 밥먹고 오기로 했습니다. ^^

그런데 카즈미는????










저 혼자만 학교 입구에 ㅠ.ㅠ










ㅋㅋㅋㅋㅋ 코타 친구 엄마랑 수다를 떨면서 오고 있습니다. ^^










허리 잡고 살살 오는 카즈미 ^^;

다들 배 한번씩 만져보고 갑니다. -_-;;;;












카즈미 : 김치볶음밥 먹고싶어!!!!!

나 : 으응...? 그..그래;;;; 오퐈가 해줄게~ (오빠가 해줄께~)

카즈미 : 정말? +_+!!!! 우와~~~

나 : 오퐈가 좡이쥐~ (오빠가 짱이지~)

카즈미 : 응응 +_+!!!

하여 -_- 시이작!









오늘은 코타의 운동회날이자, 우리가 1년전 혼인신고를 한 '결혼기념일'입니다.

그래서 카즈미에게 그나마 잘하는 김치볶음밥을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

제 스똴이에요 ㅋㅋㅋㅋㅋ

기름을 두르고 ~*









밥을 우선 기름에 볶고~









김치를 마구마구 넣어주고~







가운데 구멍을 만들어 계란을 속~ 풀어넣고 마구 저어서 스크럼블을 만들어주세효~~~











다 완성된 사진은 이미 없 -_-....

카즈미가 사진찍기도 전에 마구마구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마시쪄~~~?












사삿. 뭔가 먹은 사진 같군요 ㅋㅋㅋㅋ




사실 풀 동영상으로 촬영해왔는데

컴퓨터로 자막을 넣고 변환을 하는데 하루가 걸리네요 -_-.....

아직도 변환저장중입니다. ㅠ.ㅠ 그래서 우선 본문 포스트를 올리고 되는 대로 편집한 동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 우선 다음편에 계속 ^0^//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