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8 청소는 진행형, 카즈미 체중, 습식 밴드.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2014.09.22 18:00


오.... 카즈미가 살쪄야 하는 체중까지 드디어 쪘습니다.

카즈미는 53~54까지 살이 쪄야 출산하기 수월하다고 했거든요.











자 -_- 오늘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라면을 먹고=_= 시작합니다.







라면은 치킨라면!!!!

절대 치킨은 들어있지 않아요!!!! 그래도 치킨라면!

다른 라면과 다르게 면에 스프가 붙어나오는거라, 바로 물만 부으면 끝!









물을 끓입니다....

어제 밤까지 저는 청소를 하고 =_=... 카즈미는 밤까지 배가 답답해서 잠을 못잔 하루였어요.








전 치킨라면 위에 또 미니 치킨라면 두개를 더 넣어 먹습니다. ^^

다 장모님 스폰서 -_-....










전 오늘도 청소입니다.

잠시 낮시간에는 웹사이트 개발 알바를 진행하고, 오후부터 다시 청소!









면이 얇은데 참 맛은 좋아요 +_+

일본에 오시면 치킨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초 간단인데, 맛은 오? 하게 만듭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양이 엄청 많아요.

한개만 먹어도 배부른 사이즈 ^^









카즈미가 나가더니 이걸 사왔습니다.

이게 어제 여러분들이 추천해주신 습식밴드? 인가봐요.






잘라서 쓰는 형태가 아니라 그냥 붙이는건가봅니다.

일반 밴드처럼 개별포장 되어있네요.










안에는 쪼끄만 밴드가 들어있어요.







어제 붙여논 뽀로로밴드를 떼니, 퉁퉁 불어있네요 -_-.....

그러나 역시 아픈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_=... 내 손이 내 손이 아니야...










옹... 뭐지이건 @_@









사이즈는 미니네요.









상처부위를 정 가운데로 해서 붙여봅니다.









오. 속이 보이네요~ 어떤 상태인지 알수 있겠어요 +_+








상처난 곳이 불어올라오는군요.

신기하여라.









는 다 필요없고 -_- 청소를 합시다. -_-.......









여긴 우리방입니다.

새로 이사온 느낌으로 만들어버리겠어!!!!!!!









으아아아아아아아앗!!!!!! 먼지 한톨 안남기겠어!!!!









카즈미 화장대 밑도!!










의자도!!!!









화장대 위도 완벽 정리!!!!









거울은 얼마전에 닦아놓은 그대로라서 다행이군요.









카즈미에게 선풍기 날개와 케이스를 닦아오라고 하니 닦아오네요 ㅋㅋㅋㅋ








거울이며 뭐며 다 닦아버리겠어!!!









반짝반짝 ^0^//

아.... 이제 좀 깨끗하네요... =_=...









제 컴퓨터 아래도 완전 반짝반짝 +_+//










카즈미 노트북 책상도 다 닦아놨습니다. ^^









음... 여긴 현관이군요.

정리가 안된 현관 =_=...










샤샤샷!






휴... 카즈미는 거의 못움직이니, 저 혼자 다 해야겠습니다. ^^

이제 거실과, 주방, 욕실, 현관복도가 남았군요.

계속 진행해봅시다!!!!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세요.

귀찮으시겠지만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트가 많이 모여야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가 많아져서 블로그를 통한 생활수입이 늘어나게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9.22 18:09

    비밀댓글입니다
    • 2014.09.22 18:10 신고

      에이 -_- 다그러진 않아요. 걱정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놀러오세요 ^^
    • 2014.09.22 18:12

      비밀댓글입니다
    • 2014.09.22 18:13 신고

      우와 +_+ 많이 홍보 부탁드려요!!!!!! 고마워용 +_+//
  2. 콩콩이
    2014.09.22 18:34 신고

    저 원래 청소 잘 하지 않는데 푸른지성님 가족들 청소하는 모습보고 조금씩 시작했답니다~
    반찬은 엄마집에서 가져다 먹으니 사다놓은 간장, 물엿, 후추가 기한이 지나서 버려야 해요...
    된장과 채소로 국물맛을 내고 단것은 매실청을 사용하고 그 외에는 별로 쓰지 않으니......
    아까워라~~~


    • 2014.09.22 18:36 신고

      음? 간장, 물엿, 후추 모두 유통기한 별로 무시해도 되는 제품들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물엿은 모르겠는데, 간장이나 후추는 상하는 제품이 아니라 계속 두고 먹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ㅇ_ㅇ..... 아..아닐까요;;;
  3. 2014.09.22 19:27 신고

    체중이 임신해도 적게 나가시는 거예요
    전 정말 어마무시 하게 나갔어요 카즈미씨도 모유 수유 하시면서 빠질테니 걱정 마시라고 해주세요 절대로 모유 수유 하셔야 해요 확실히 보증해요 엄마도 좋고 애기도 좋을테니 저녁에도 청소 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 2014.09.23 02:35 신고

      그래도 살쪘다고 매일 고민해요 ㅠ.ㅠ
      제가보기엔 배밖에 나온게 없는데 -_-;;;;
  4. 서진맘
    2014.09.22 19:34 신고

    청소 힘내세요. 아들이 낳을때까지 글만 읽고 하트만 찍어야겠어요 ㅠㅠ 힘든 하루에요
    • 2014.09.23 02:34 신고

      ^^ 여유 있을때만 댓글 부탁드려요.
      여유없는데 무리해서 댓글 안다셔도 되요 ㅠ.ㅠ
  5. 2014.09.22 20:15

    비밀댓글입니다
  6. 2014.09.22 23:46 신고

    면에 스프가 붙어나오다니.. 신기해요
  7. 응원합니당!
    2014.09.23 00:26 신고

    카즈미님 팬이에요! ^_^
    어쩌다 블로그를 읽게됐는지는 모르겠지만 며칠간 조금씩 거의 다 읽었어요!
    왠지 인간극장을 보는 기분?

    국제결혼이나 이런 것들에 힘든점도 많을텐데 늘 긍정적으로 으쌰으샤 재미있게 일상을 해쳐나가시는 모습에 반했어요.
    나도 지치고 말고 화이팅하며 살아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감사해요. ^^
    지성님 정말 럭키가이.
    두분 예쁘게 사랑하세요. 늘 멀리서 응원하며 지켜볼게요.
    • 2014.09.23 02:25 신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주세요~!
  8. 융융
    2014.09.23 10:06 신고

    청소도 잘하시네요 ㅋㅋ 카즈미님 엄청나게 마르셧엇군요!! 이제 53이라니!!
    • 2014.09.23 15:54 신고

      53이라니라니! 하고 있어요 카즈미는 ㅋㅋㅋ
  9. 2014.10.05 19:16 신고

    헐... 그럼 임신 전엔 얼마나 말랐다는 거에요? 아마 아기낳고 금방 예전 몸무게로 돌어갈 꺼에요.

댓글 작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