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지성의 이야기/푸른지성의 일상

메탈릭 나노 퍼즐 - 스타워즈(R2-D2)

by 푸른지성 2013. 8. 1.
반응형







자~

카즈미가 이번에 한국올때 저의 생일(8월 5일) 선물 겸 이쁜짓 시리즈로 준비한 ^0^//

메탈릭 나노퍼즐 두개입니다 +_+!!!

이번 시간에는 스타워즈의 R2-D2라는 로봇을 만들어볼까 해요 +_+!!!















저 앞에서는 그분이 보고 계십니다. ^^;;















으음!!!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제가 사올꺼면 가장 어려운거로 사오라고 했더니

오호~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메탈릭 나노퍼즐은 쉬운것보다 어려운게 더 재밌습니다.













너무나도 코딱지 만한 피스라서 손으로 하기보다 이런 외부도구를 이용하는게 편해요.














요기에 감아서 동그랗게 만듭니다.










정말 작아요. 볼펜심만한 사이즈!















이런것도 손으로 하기 힘들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만들어서 요기에 끼워넣고 비틀어주세요!


















자 손과의 크기 비교샷.















이걸 이제 동그랗게 만들어주기 위해 살짝 구부려서 서로서로 연결해줍니다.


















정말 쉽지 않네요 -_-
















어쨌든 완성!

















아래의 연결고리를 다 연결한뒤

풀리지 않게 완벽한 지지대를 또 연결해줍니다.

















머리부분 완성!

















몸체를 시작해봐용.

















설명서에도 몸체는 이런 펜으로 둥그렇게 만들라고 하네요.














대략 이런식으로~













이런건 너무 작아요.

다이소에서 파는 이런 핀셋으로 잡아서 꺾어줘야할 크기네요.
















다 접어서 저렇게 끼워넣습니다.

진짜 로봇의 내부엔진이 보이는듯 하네요 ^^















반대쪽도 만듭시다.
















이제 몸통이 완성된것 같네요 +_+

















연결해보자!
















이제 팔도 만들어야죠?

팔을 시작합시다.













요롷게 만들어서















히릿~



















아 위에 저건 팔에 장치일뿐 실제 팔을 만듭시다.
















이렇게 꺾어서












모양을 잡고















부드럽게~














안쪽에 펜도 하나 설치하고!













팔 하나 완성!
















이런 모양이네요.

















반대쪽 팔도 똑같이 만들어줍니다.












읏샤~

머리 몸통 팔 완성!















팔을 몸통과 연결해줘요.

안쪽의 왼쪽 중앙 하단의 저 튀어나온 부분을 비틀어서 꽉 고정시키는 겁니다.

















야호~ 팔이다~















머리야 어디갔니 ~_~ 어서오렴














읏샤~

이제 손을 만들어봅시다.













손은 우선 피스를 팔과 연결한뒤 조립하라네요.

















이부분이 꽤 애매하네요 ^^
















어쨌든 완성!














진짜 손톱보다 작은 피스를 둥글게 만들어야 하네요.

면도기-_- 청소솔을 준비했습니다.














면도기솔에 둥그렇게 말아서 만들었습니다.

오른쪽 피스를 왼쪽 피스처럼 만드는거에용.













요기에 설치!














이제 세울 수 있는 손 지지대를 만들어봐요.














뚜욱









따아







아아아~






악!













ㅋㅋㅋ 뭔가 만들어지는게 보이죠?

















설명도 어려운 부분 @_@













어쨌던 이렇게 만듭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손과 연결!

















다른팔도 만들어서 연결해줘요.















이제 가운데부분을 세워줘야해요.















그 전에 몸통 아래가 뚫려있죠?

그부분을 만들어봅시다.

















이렇게 아래지지부분을 만들어서

















몸통을 꽉 채워줍시다. +_+
















오호! 이제 목발짚고 설줄 아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드디어 섰구나!!!
















너무 엉성하게 섰죠 ㅋㅋㅋㅋ

아래에 판을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팔과 몸통을 연결하면 ^^


















스타워즈 로봇 완성!!!

















캬.... 뭔가 모르게 애매하게 어려운 로봇이였습니다. ^^






하지만 나에겐 껌이죠!!!


다음은 스타워즈 비행선을 만들어볼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