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시절 여행기/우리의 여행기

카즈미의 한국여행(かずみの韓国旅行) S4 #5 이대,당구장,노래방

by 푸른지성 2013. 6. 2.
반응형


전편에 이어...




오늘은 돌아다니는 일정이에요 ^0^/

먼저 힘든 여정이 될수도 있으므로 박카스 한잔!

그런데 요즘 나오는 박카스는 좀 기~네요? 처음봤어요 ㅋㅋㅋㅋ



























자! 출발~ 한걸음!


























뜨거운 햇살아래 상계역으로 가고 있습니다.



























카즈미가 좋아하는 거울에서 커플샷을 한장 ^^






























이대역에 도착했습니다. ^^





























이대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카즈미 여름에 입을 윗옷 하나 아래옷 하나씩 샀네요 ^^




























나 : 카즈미 여기보세여~

카즈미 : 하~이 ^0^/





























이대역에 있는 공원에서 한장~

카메라가 구리니 테두리 부분은 늘어나 보이네요.




























너무 더워서 냉면 먹으러 왔어요 @_@




























세숫대야 냉면이네요...

























어푸어푸! 더우니깐 세수를....

죄송합니다.....


















그릇도 크고 냉면도 많이 나오네요 ^^;

사실 육쌈냉면같은거 있으면 좋았을텐데... 찾기 쉽지 않네요.



























그래도 신나게 먹고 카즈미것도 뺏어먹고~!





























이대를 벗어나 노원역으로 갑니다.


























아직 한번도 안해본 것을 해보기로 했거든요.



























여기는 노원역입니다.


























노원 유흥의 거리!!!!

사람들 바글바글!!!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저~기입니다 +_+!!


























처음 가보는 그곳! 당구장에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당구장 죽돌이 포스를 물씬 풍기는 푸른지성입니다.

아 저 표정봐...



























오. 카즈미의 자세....

이거이거 옛날에 좀 치던 자세인데요?





























카즈미 : 음.. 어디보자..... 요걸 이렇게 치면 되겠군

(휙~)

삑!!!!! (공이 잘 안맞았음)


















카즈미 : (다다다다다 뛰어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오빠 치는걸 잘 봐!
카즈미: 네에 ㅇ_ㅇ//


































오우... 섹시한 당구장 자테 나오시는데요?





























잠시 그녀의 당구 포즈를 관찰해봅시다.






























나 : 나 허리 길어! 으아아아아악~~~~~~~~~~~~~



























카즈미 : 저렇게 치면 안되요~ 힘조절이 중요하지요!



























카즈미 : 아하하.... 어렵네요.

나 : 어딜 오빠를 이기려고 후후후후.




























카즈미 : 나는 오빠처럼 허리 길지 않은데 ㅠ.ㅠ 이이이이익~~~~

나 : 최대한 늘려봐~~~~~

































카즈미의 신중한 눈빛.






























발의 사뿐한 포즈는 왜이런거야 ㅋ.ㅋ






























카즈미 : 아~ 저게 들어갈까?

나 : 쉽잖아!!! ㅋㅋㅋㅋㅋ

























카즈미 : 에라이~ (퍽!)
































카즈미의 당구장 사진을 많이 찍어봤네요 ^^































카즈미가 찍어놓은 허리 나가는 포즈.



























당구장에서 2:1로 제가 이기고 -_-/

노래방으로 향했습니다. ^^


아주 신난 카즈미 ^^

카즈미 : 챵~ 챵~ (짱 발음 안됨) 챵노래방~ 가자아~~~

나 : 짱! 해봐 짱~

카즈미 : 챵~

























카즈미 : 가자아~~~~~~ 챵 노래방~~~~~~~~

























노래 틀지도 않았는데 앉자마자 템버린부터 드는 저 포스를 보라!




























아직 무반주에 곡도 고르지 않았는데 마이크잡고 템버린을 치는 저 포스를 보라!!!

어릴때 좀 노셨군요 ㅇ_ㅇ!!















다른곡들은 첨부가 불가능하여 이곡 하나만 첨부합니다. ^^

애니메이션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던분들은 다들 아는 노래!!!

카즈미가 부르는 에반게리온 오프닝입니다. ^^









이번편은 좀 짧죠 ^^;;

여기서 끊어야 해서요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