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현실과의 접점.

by 푸른지성 2016. 4. 29.
반응형


드디어 블로그에 포스팅 되는 내용이 3월입니다.
기나긴 과거 이야기를 이제 끝마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그렇게 되면 포스팅도 꽤나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밀린 일기를 쓰는 기분은 들지 않겠죠^^

오늘은 제가 출근한 사이 카즈미가 코타와 유노와 오오미야에 갔네요. ^^








가서 베스킨을 뙇!!!! ㅋㅋㅋㅋㅋ









그리고 형이 자신의 도서 상품권으로 유노에게 장난감이 들어있는 책을 사줬어요^^
책에 들어있는 쟁반과 장난감 과자셋트 ㅋㅋㅋ










오늘도 카레집~!
유노는 잠이 들었네요. ㅋㅋㅋㅋ
어디서든 잘 자는 유노링~











카즈미는 갑자기 맥주를 마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꼴꼴꼴꼴~~ 하며 원샷 해버리네요. ㅋㅋㅋㅋ
어디서 앱을 다운받더니 앞에서 이러고 노네요 ㅋㅋㅋㅋ











코타도 그 모습을 보더니 자기도 마시겠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모두들 신나게 가짜(?)맥주를 마셨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기다렸던 카레~~
이집은 카레의 매운 강도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 2카라~~ 최대 6까지 있는데 카즈미는 3카라, 코타는 일반으로 먹네요. ㅋㅋㅋㅋ










북적북적 정신없지만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집 모습입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