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by 푸른지성 2016. 4. 28.
반응형



제 우산이 고장나서 카즈미가 다시 우산을 골랐네요. ㅋㅋㅋㅋ
이 무늬는....... 구데타마........











비오는 날 이런 우산 쓰고 돌아다니는 놈이 있으면 바로 접니다.










유노는 이모랑 놀러나왔네요. ㅋㅋㅋ
같이 붕붕~ 기차타고 있어요. ^0^//









코라링도 같이 타고 있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젠 그런거 탈 나이가 아니란걸 알지? 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멋적은지 유노를 챙기는 척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엔 마트네요. ^^
마트의 어린이 카트에 탔어요 ㅋㅋㅋㅋ
너무 신난 표정 ^^










집에오자마자 사온 맥주를 꺼내들고











원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적은 있어서, 이렇게 마시는 포즈 취하고 "캬~~" 합니다. ㅋㅋㅋㅋ
콜라나 캔 음료 마실 때마다 저러고 안뜯은 캔 가지고 혼자 미시고 있어요. ㅋㅋㅋ
한살 반짜리가 저러고 놀아요. ㅋㅋㅋㅋㅋ











카즈미 임신 병원 검진일.
유노링은 메~롱! 코라링은 멍~ ㅋㅋㅋㅋ











매일매일이 다이나믹 한 우리집 작은 남자들의 모습입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