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폰서 중고명품 쇼핑몰 아란제이 소개.

일본 생활기/번외 이야기

2014.11.08 04:01


이 블로그에 광고를 걸고 계신 아란제이라는 중고명품 쇼핑몰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명품이면 명품이지 중고명품은 또 뭐니 -_-.... 하시겠지만, 따지고보면 명품만큼 중고를 알아볼만한게 없습니다.

자동차도 중고차부터 시작해서 어느정도 타다가 다시 중고로 팔기도 하고, 전자제품도 마찬가지죠.

유일하게 의류 잡화중에서 그런 룰을 이어갈 수 있는게 명품시리즈입니다.

그런 중고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중인 쇼핑몰을 하나 소개합니다.


이 블로그에 왜 명품광고니? 라고 하신다면 정말 타겟이 잘 맞는것 같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일본여행, 일본생활 시리즈가 주류인 이 블로그에는 아기엄마나 아기아빠등 나이가 3~40대분들이 블로그를 많이 보러 오십니다.

그럼 명품시리즈는 한두개씩 갖고 계시거나 하나쯤은 구매계획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

물론 명품시리즈는 사치품이다! 라고 생각하고 아예 구매를 안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한두개쯤은 갖고 있어도 되잖아요~

현재 이 게시글 하단에 붙어있는 아란제이 광고가 바로 그 중고명품쇼핑몰입니다.


기왕이면 아는곳에서 한번 더 알아보는것도 블로그 회원님들께도 나쁘지 않는 것이니 구입전에 아란제이부터 한번 들러보세요 ^^



우선 저와 공생하고자 하는 아란제이라는 중고명품쇼핑몰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장님이 21살 초 젊은이에요 -_-....

젊은 나이에 친구랑 창업을 하여 어떻게든 성공해보고자 하는 젊은이의 이야기입니다.


돈이 많아서 취미로 하는 사업도 아니고,

이 쇼핑몰에 젊은 나이의 미래를 걸고 시작을 했지만 아직 이렇다할 성과가 나오지 않아서 많이 힘든 상황이라고 하십니다.

상품들을 아웃소싱하기 위해서 일용직으로 일을 하여 상품들을 구해오신다고 합니다.

노력과 열정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우연하게 이 블로그를 접하게 되어 일본여행기에 푹 빠지셨다가 같이 공생하는 방법을 생각하시고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차례, 근 한달간 같이 대화를 나누며 지켜본 결과 미래가 밝은 사람들이라는 것이 보였습니다.

우리 블로그가 아란제이에게 큰 힘이 될지는 알수 없지만, 미래가 촉망한 신생 쇼핑몰에 다들 관심을 가져주세요 ^^


쇼핑몰의 주소는 http://www.aran-j.co.kr 입니다.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뜹니다. 구경가보세요~! ^^)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댓글 작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