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가장 매운 라면을 먹어보다.

All about 日本!/일본 추천 음식!

2014.07.24 20:00


야호~ 다음모바일 메인 블로그 코너에 등록되었네요 ^^

  • 이 블로그는 무슨 블로그냐구요~?

  • 한국남자가 일본여자를 우연하게 만나서 결혼까지 하게 된 스토리를 모두 사진으로 등록한 블로그랍니다. 궁금하시다면!!!!


  • 심심풀이 땅콩으로 좋답니다~! (다읽는데 평균 5일 걸립니다. ㅋ.ㅋ)




오늘은 7월 24일입니다.

장모님과 장을 보고 돌아온 카즈미...

카즈미 : 오빠빠빠!!!

나 : 왜!!! 무슨일이야!!!? (큰일이 났나!!? 하고)

카즈미 : 정말 매운 라면 사왔어!!!

나 : -_-... 일본에서 매운 라면이래봤자 -_-.. 신라면도 안돼잖아 -_-....

카즈미 : 아니야!!! 정말 매워서 죽을것 같대!!!!

나 : 에이.... -_- 그런게 어딨어 -_-..... 일본에~? 으유 -_-//


카즈미가 사온 라면의 이름은 "북극라면"

아래와 같은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컵라면 상단에는 라면이 다 익으면 넣는 오일이 따로 있구요..


















나 : 이거 이름이 뭐야?

카즈미 : 북극라면이래...

나 : 엥-_-? 매우면 아프리카로 가야지 왜 북극이야?? ㅋㅋㅋㅋ

카즈미 : 이거 먹으면 너무 매워서 몸이 찌이이잉하면서 추워질 정도로 맵대...

나 : 아아.. 에이 -_-.... 그런게 어딨어~ 매워봤자지~




딱 세븐일레븐에서만 7월부터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 어디 얼마나 매운지 보자 -_-...

왼쪽에는 경고문이 적혀 있습니다.

경고 : 매운성분 캡사이신은 자극이 세므로, 어린이나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은 주의하세요.

나 : 에이 -_-.. 훗.

















헉......

뜯어보니.... 온통 고추가루 천지입니다. -_-;;;;

이거 뭐야 -_-;;;;;; 라면이 왜이래;;;;





















물을 부었습니다.

그냥 붉은색입니다....



















자 5분후에 보자.


















매울것에 대비하여 얼음물 준비완료!




















5분이 다 돼자 카즈미가 고추기름을 넣습니다.



















허헉...... 고추기름도 빨...새빨개....

















고추기름을 짜넣고 무심결에 고추기름이 들어있던 비니루를 살짝 빨아먹은 카즈미...

카즈미 : 음.... 하아아아악!!!

나 : 왜그래!!!? 어디아퍼!!!!?


















카즈미 : 크흐흐흐흑!!!!!

나 : 그...그렇게 맵니 -_-;;;?

카즈미 : 흐흑..... 허허허헉.......!!!!

나 : -_-......





















뭔데 이래 -_-?

전 뭔가 갑자기 무서워져서.... 그냥 넣고 버렸습니다. -_-

























고추기름을 넣으니 빨간탕이 되었구나.....



















면의 디테일......

으음...... 아우 이거 올리면서도 침나와... 쓰읍....






















면의 매운강도는... 음....

요 조그마한 컵라면에 청양고추 5개정도 넣고, 고추가루를 물의 1/3정도 넣어서 끓인 라면정도 되겠습니다.

아.. 할라피뇨중에서도 강한놈들이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입술이 아프면서 먹는동안 목구멍도 아픈정도.....



















하지만 우리가 누굽니까....

자랑스런 매운맛 한국인 아닙니까~!

나 : 난 밥말아먹을꺼다~~

카즈미 : 나도 먹을껀데 ㅇ_ㅇ.....

(현재 먹는도중 이미 둘다 입술이 부었음....)

나 : 괘..괜찮겠어??

카즈미 : 응... 나 입술 두배됐지? (담담하게...)

나 : 으으응...... 괘..괜찮아~! 우유마셔우유~






















한국인도 아닌데..... 매운거 정말 못먹는 일본여자인 카즈미가....

그 국물에 밥을 말아먹다니.....

한국사람 다 됐구나.... -_- 싶었습니다.





















밥을 말아도 이런 느낌?

한입만 먹으면 입술부터 혀끝, 목구멍까지 따끔따끔해요 ^0^//





















자... 한입 드셔보실... 아 또 침나와..... 쓰읍.....





















그래도 맵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

카즈미도 맛있다고 하네요 ^^;;;;























음... 이 라면 추천합니다.^^

북극 라면입니다.



















뉴 클리어샷!



일본에서 이런 매운 라면을 먹다니....

오랜만에 신기한 경험이였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푸른지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콩콩이
    2014.07.24 21:12 신고

    예전에 일본에서 홈스테이했었을 때 저녁에 아주머니와 된장찌개를 만들면서 냉장고에 있는 성냥개비처럼 마르고 작은 고추 6개를 썰어 넣었더니 아주머니께서 괜찮겠느냐고 근심스러운 얼굴로 물어 보시더라고요~저는 밥 먹으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먹었는데 아주머니와 아저씨는 얼굴이 새빨개지면서 못 드시는데 괜시리 미안했었습니다~한국의 청양고추를 맛보셨다가는 기절하셨을 수도...음...매운 것은 조심해야 되요..여차하면 화장실로~~~
    • 2014.07.25 11:54 신고

      일본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매운거의 매자도 못먹는데 ㅋ.ㅋ
      카즈미는 그래도 참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
  3. 2014.07.24 22:35 신고

    아 침나와요.~~ ㅋㅋ 그런데 임신했을때 매운거 먹어도 갠차나요?? 전 잘 몰라서요. 카즈미님 매운거 잘드시네요^^ 하긴 감자탕도 좋아하셨져~ 어쨌든 잘 드시는걸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2014.07.25 11:55 신고

      원래 매운거 못먹는 사람이 먹으면 안좋은데....
      먹고 싶다는 사람이 먹는건 뭐 상관없겠죠 ^^
      먹고 괜찮다고 하는거 보니 아무 문제 없는가봐요
  4. 2014.07.24 23:21 신고

    임신하셨는데 저렇게 매운거를 드셔도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저는 정말 매운 걸 못먹어서 짬뽕이나 신라면, 비빔면도 안 먹어봤거든요.
    제가 먹을 수 있는 매운 음식의 수준은 제육볶음 정도?
    그런데 저희 집에 놀러온 외국인 친구가 닭갈비를 맵다고 잘 못먹는 것을 보고, 그래도 내가 한국사람이긴 하구나... 아예 매운 것을 못 먹는 것은 아니구나.. 하는 걸 느꼈어요ㅋㅋ
    • 2014.07.25 11:56 신고

      헤헤. 원래 잘먹는 여자니깐 괜찮아요 ^^
      닭갈비 맵죠!! 고추가루랑 고추장 많이 들어가잖아용 ㅋㅋㅋ
  5. 2014.07.24 23:51

    비밀댓글입니다
    • 2014.07.25 11:56 신고

      으와~~~ 티스토리 가입하셨구나 +_+!!
      이제 링고스타님이라고 부르면 되겠네요 ^^
  6. 2014.07.24 23:53 신고

    보기만해도 코따가워지네요ㅋㅋㅋㅋㅋ 불닭볶음면보다 더매워보여요
  7. 쑤쑤
    2014.07.25 00:43 신고

    으악 보기만해도 매워요 ㅋㅋㅋ
    근데 맛있겠어요 ㅋㅋㅋ
    • 2014.07.25 11:57 신고

      맛있으니 밥도 말아먹었지요 ㅋ.ㅋ
  8. 2014.07.25 01:06 신고

    라면에 적혀 있는 '매움의 극지' 라는 말 보고 깔깔 웃었어요. 참 저런 멘트는 어떻게 만들까 하구요. 그런데 이것은 꽤 매워보이네요. 우리나라의 도전 하바네로 라면쯤 될까요? 색은 상당히 빨간데요. 맛이 매우 궁금해지는 라면이군요^^
    • 2014.07.25 11:57 신고

      매..워요.. 매운데 맛있음.
      밥도 말아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9. 잇힝
    2014.07.25 01:09 신고

    라면 애기 한테 안좋지 않나요?

    특히 매운거...

    • 2014.07.25 11:58 신고

      먹고 싶다는데 못먹게하는게 더 안좋을것 같아요 ㅋㅋ
  10. 2014.07.25 09:59 신고

    ㅋㅋㅋ...아 일본컵라면도 공구목록에 넣어보면 어떨까요...지성님블로그에 예전부터 등장한 토마토 칠리도 궁금하고 요놈도 궁금해졌어요~
    • 2014.07.25 11:58 신고

      컵라면 공구라 @_@
      배송비가 10배는 나올텐데요!!?
  11. 2014.07.25 10:10 신고

    유명한 라면 체인점이랑 콜라보해서 파는거네요^^ 저도 이거 먹고 죽을뻔.. 가게에서도 한 번 드셔보세요~ 蒙古タンメン中本라는곳이에요ㅎㅎ
    이거 말고도 편의점에서 같은 라면체인점 다른 메뉴 蒙古タンメン이라는것도 파는데 이것보다 덜 맵고 맛있으니 기회되면 드셔보시길요ㅎ
    • 2014.07.25 11:59 신고

      드셔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만 하죠! 맛있죠!? ㅋㅋㅋㅋㅋㅋㅋ
      말씀하신것도 먹어보고 리뷰 올리겠습니다. ㅋㅋ
  12. ㅇㅇ
    2014.07.25 10:11 신고

    이런 것도 공구해주세요! 얼마나 매운지 경험해보고 싶네요 ^^ 예전부터 이런 저런 라면 드시는 거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ㅋㅋ
    • 2014.07.25 11:59 신고

      으음;;;; 배로 가는 거는 요금이 비싸지 않으니 한번 알아볼께요 ^^
  13. 2014.07.25 13:19 신고

    저도 매운거 엄청 좋아해요~~~
    매운라면에도매운고춧가루팍팍 넣어서 먹어욤
    저도 사고싶어여~~~~~~
    • 2014.07.25 13:35 신고

      으으으.. 침줄줄.. 콧물줄줄.. 땀줄줄... ㅋㅋㅋㅋㅋㅋ
  14. 2014.07.25 23:44 신고

    남친에게 북극라멘 아냐고 물어봤더니 도쿄에 라면가게본점이 있데요 나카모토라멘집이라고 ㅋㅋ거기서 라멘먹고 엉덩 이불났다고ㅋㅋ그집에 완자?라멘같은게있는데 그건 맵지만 정말 맛있어서 강추랍니다ㅎ담달휴가때 한번 가보려구요
    • 2014.07.26 13:46 신고

      ㅋ.ㅋ 넹 맞아요! 컵라면이 이정도인데 그 가게에서 먹는건 어떨지;;;; 아 침나오네요 -_-;;;;;
  15. 2014.07.29 11:43 신고

    정말 매운라면이죠..컵라면으로 구현이 잘 됐다면 정말 구매하고싶네요 예전에 맛있게먹었는데
    • 2014.07.29 23:14 신고

      보기만해도 침나와요 ㅋㅋㅋㅋㅋ
  16. 2014.07.29 16:02 신고

    아 침나왔어요...ㅜㅜ

    매운 라면이 땡기네요 ㅋㅋ
  17. 2014.07.30 03:13 신고

    불닭볶음면/틈새라면과 비교가 가능할까요? ^^
    • 2014.07.31 14:43 신고

      음... x3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18. 2014.07.30 09:45 신고

    아 진짜 매울 것 같아요 저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19. 일본동지
    2014.08.02 19:25 신고

    침이 입안을 쑤시고다녀요 ㅠㅠㅠㅠㅠ사진보니까 열개라도 먹고싶은기분
  20. mamma
    2014.08.04 17:01 신고

    매운 음식은 아기에게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아기도 같이 느낀다네요... 자극적인 음식은 아기를 위해 자제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 2014.08.04 17:17 신고

      ㅋ.ㅋ 자주 먹진 않아요~
      원체 매운거 좋아하는 아가씨라, 안먹던 사람이 먹는거랑은 다르겠죠 ^^;
  21. BB
    2015.05.19 17:23 신고

    북극라면!
    제가 일본 생활하면서 가장 자주 먹었던 라면이네요.
    원래 나카모토라는 라면 체인점에서 팔던건데 일본에서 가장 매운 라면으로 TV에도 몇 번 소개가 됐었죠.
    그것의 컵라면 버전이 소개하신 라면입니다.
    저도 처음에 먹었을 때는 무지 매워서 땀까지 뻘뻘 흘렸는데...
    역시 한국인이라 그런지 몇 번 먹어보니 금방 익숙해지더군요^^

댓글 작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