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상 #7 신오오쿠보 놀러가기

by 푸른지성 2014. 7. 2.
반응형






나 : 오오. 세그시한데?

카즈미 : 당연한거 아니에요?























카즈미 : 그런데 저 임신했어요... 어쩔려구요?

나 : 아........ 아? 헛.... 아...아니요;;;; 그...그냥 세그시하다구요 ^^;;;;;;;;;;;;;;;




















ㅋ.ㅋ 오늘은 너무나도 한국음식(그중에 매운거)이 먹고 싶다고 노래를 해서.

신오오쿠보(한국인들이 많이 있는 지역)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놀러간다기보다 한국음식(김치나, 고추장같은)들을 사러 가는거에요 ^^;
























아직 배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임신했다는 그 사실 하나만으로 카즈미에게 조심하게 됩니다.






















나 : 아가씨~ 허리 펴세요~

카즈미 : 에? 임부인데여? 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오오쿠보는 카즈미가 가장 좋아하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한국음식도 팔고, 한국관련 시장이 활성화 되어있어서 좋아해요.





















뿅! 도착!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흡연구역이 역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 : 흡연구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지~

카즈미 : 에?
























신오오쿠보 흡연구역앞 기념샷을 찍어놓습니다. ㅋ.ㅋ


























신오오쿠보는 뭔가 일본의 다른곳과는 색감부터가 다른 지역입니다.



















나 : 엥? 저건뭐야 -_-?























허헐........ 분장의 기술을 가르쳐주는 렌즈회사인가보네요 ㅋㅋㅋㅋㅋ






















자~ 이제 우리도 가볼까요?
























거리는 인산인해입니다.

대부분 일본의 아줌마들이 한국음식이나 한국화장품등을 사러 나온듯 보였습니다.























거리에는 한국 아이돌들의 노래가 흘러나오고 건너편 앨범가게에선 한국 아이돌들의 DVD를 사려고 모여든 

소녀들/아줌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
























우리는 카즈미가 제일 좋아한다는 한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오오오.. 무늬는 한국식당이 맞다!

콩나물무침, 호박, 깍두기, 연근무침이 반찬으로 나오네요.
























이게 얼마만에 보는 반찬이니 +_+






















이곳저곳에서 일본사람들이 삼겹살을 굽고 있습니다.;;;;;

이곳 메인 메뉴가 삼겹살인가봐요.

























으아 -_-.......

김현중이 맥주를 파는군요.

막걸리도 있네요~























갖가지 아이돌 사진들의 총집합






















카즈미는 신오오쿠보에서 이 가게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카즈미의 메인음식, 순두부찌개!!

일본에서 처음 맛보는 순두부찌개네요.























이것을 먹기 위해 우리는 한시간 반을 달려온 것이더냐.


























눈깜짝할 사이에 거의 다 먹어가네요 ^^;

사진도 안찍고 먹었음 -_-























배가 부른 카즈미. 입이 나옵니다. ^^;
























숙~ 들어가기도 하구요~ ^0^//

























신나게 오랜만에 한식을 먹고 나왔습니다.

























홀리카홀리카도 장사를 하고 있네요 ^^; 토니모리랑 같이 있나봅니다.






















화장품은 살일 없고 한국음식마트쪽으로 가봅니다.


























많은 인파를 뚫고 한국음식 전문 마트에 왔어요.

신오오쿠보에 오면 있답니다.





























입구부터 사람이 정말 꽉차있어요.

가게도 좁은데 완전 꽉꽉 눌러 담아놨네요 @_@























소비세가 8%로 올라서 그거에 대해 뭐 어쩌구저쩌구....
























또 카즈미의 매서운 눈빛이 시작되었습니다. ^^;


























카즈미 : 으음.. 이건 필요없어. 으음.. .그래 이 고추는 꼭 사가야해....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고추찍어먹겠네~

카즈미 : 나 여기 오면 꼭 사가는게 이거얌~























이 카메라 렌즈 어떤가요? 색감이나 촬영 느낌이 다른 시리즈와는 사뭇 다르죠?

좋다고들 하시면 앞으로 이 렌즈로 주욱 찍어볼께요. (댓글주세용~)






















한국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이쁜이표 청국장 -_-... 정말 이쁜이인지 어떻게 알아!

















한국 과자들도 있어요.
























카즈미 : 저~ 이거요~

나 : 내려놔 -_-

카즈미 : ㅠ.ㅠ.... 한개만 사면 안돼?

나 : -_-....... 한개만 골라.

























들었던거 내려놓고 신중하게 다시 고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반찬들도 팔아요.


























몇가지 반찬들과 고추를 사고 나왔습니다.

호떡집에 불났어요~ ㅋㅋㅋ 달달한 호떡이 역시 일본사람들 입맛에 맞았나봅니다. 인기가 많았어요.























주욱 딩가딩가 걸어가봅니다.

























쇼킹가격돈키호테! 여긴 돈키호테라고 한글로 써놓았네요 ㅋㅋㅋㅋ






















아... 치킨 땡긴다...... 못먹은지 몇달째야 @_@























이곳 돈키호테에는 뭐가 다른건가 한번 들어가 봅니다.





















별건 없어서 바로 나왔어요 -_-;;;

한글 간판들도 간혹간혹 보여서 얼핏보면 한국같으면서 일본입니다.























요즘 일본에 이거 인기라네요-_-

똥빵 -_-... 똥 모양 팥빵입니다.

모양만 똥인데 뭐가 그리 인기인지 @_@

잉어가 좋아요 똥이 좋아요? 어서 골라보아요.

























이제 어느정도 딩가딩가 했으니 집에 갑시다. ^^;




























카즈미 : 뭐 잊은거 없어? 이러고 이번 페이지 끝내려고?

나 : (움찔)뭐? ㅇ_ㅇ?




















카즈미 : 이거 뜯어봅시당~

ㅋㅋㅋㅋㅋ 동키호테에서 구매한 100엔짜리 후치코상

후치코상이 뭐냐하면 똑같은 컵이 여러개 있을때 이 컵은 내 컵이다! 라고 

알리기 위해 컵에다가 살짝 올려놓는 캐릭터를 말해요.

후치코의 후치가 한글로 꼭지라고 하네요. 

한글로 말하면 꼭지녀 정도 될꺼에요 ^^; 

뭔가 야하다 -_-... 꼭지녀? ㅇ_ㅇ????





















박스마다 모두 다른 후치코상이 들어있다네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뭔가 공개되지 않은 스페샬 버젼도 있을수 있다는!!!!

























네 이건 그냥 컵에 거꾸로 대롱대롱 매달릴 수 있는 후치코상입니다. ㅋㅋㅋㅋ


























이 박스엔 뭐가 들었을까요!!?? 열어봅시다 +_+!!!
























꺄~ 스페샬 후치코상이에요!!!!

컵위에 개랑 같이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독서를 하는 후치코상이 나왔어요 +_+!!!!

일본의 생활속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아이템이였어요 ^^; 가격은 개당 100엔!






이렇게 한인타운(?)이 있는 신오오쿠보 구경이 끝났답니다. ^^;




다음편에 계속!











매일매일 올라오는 일본 이야기를 구독/즐겨찾기를 하시고 쉽게 받아보세요~!

('네이버 구독'은 PC버젼 오른쪽 하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의 참여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0^/

참여를 해주시면 즐거운 포스팅에 정말 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_+! 클릭한두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