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日本!/갖고싶은 일본 상품

SANRIO사 키리미짱(きりみちゃん,KIRIMIちゃん) 오늘 정식 발매

by 푸른지성 2014. 6. 18.
반응형

헬로키티로 전세계에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알린 산리오(SANRIO)사가 오늘 키리미짱을 정식 발매했습니다.

아래는 산리오사가 지금까지 제작 판매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입니다.





키리미짱?

키리미는 생선을 잘라놓은 모양, 즉 생선을 한블록을 잘라놓은 모양을 말하는데요.

산리오에서 나온 키리미짱은 아래의 연어를 썰어놓은 모양의 캐릭터입니다. ^^;



키리미짱 포장된 모습 ^^;;




도시락에 들어있는 키리미짱, 그 옆에 카마보코(어묵)짱도 있네요 ㅋㅋㅋ



실제로 일본에서는 이렇게 꾸며서 먹기도 한답니다. ^^




지금까지는 아래의 애니 캐릭터로 일부 사람에게만 인기가 많았는데 

오늘부터 산리오에서 공식적으로 정식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키리미짱 상품들.




엄마 아빠 딸 셋이서 한번 머리에 써보아요~ ㅋㅋㅋㅋㅋㅋ

키리미짱, 카마보코짱, 로스짱이랍니다. ^^



이건 로스짱이에요 ^^;

키리미짱 처럼 고기를 한토막 잘라놓은 모습입니다.






이건 보너스!!

구데타마!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다 귀찮은 계란의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_+!!!!!

"순위가 어떻게 됐든 상관없어~ =_=//" 라고 하고 있네요 ㅋㅋㅋ




인생이 귀찮은 계란 노른자의 이야기입니다. ㅋㅋㅋㅋ

"멘독세!(귀찮아!)"

"온센이끼타이...(온천가고싶다...)"

"아~~" 등 너무 귀여운 표정으로 귀찮은 말만 하고 있는 캐릭터랍니다. ^^



전부 귀엽죠 +_+?

이 포스트는 여기까지!




















라고 하면 너무 섭섭하죠 ^^

그래~서!

오늘 산리오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산리오 매장에 도착하니까 너무 신난 카즈미. ㅋㅋㅋㅋㅋ


산리오는 정말 귀여운것을 좋아하는 여자들의 세상입니다. -_-


타월 하나에 2000엔(2만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키티의 얼굴이 모든것을 용서해줍니다.



사지는 못하지만 "꺄~~~+0+!!"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합니다. ^^;;




새로나온 키티 보온병....

카즈미 : (입이 쭈욱 나오면서) ㅠ.ㅠ......

나 : 안돼 -_-.....




생각보다 너무 귀엽게 나오긴 합니다.... -_-...






자! 오늘의 포스트!

키리미짱(KIRIMIちゃん、きりみちゃん)을 만나볼까요!

신상품 코너를 키리미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트, 메모지, 볼펜, 스티커, 서류케이스, 지갑 등등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키리미짱 스티커 ㅋㅋㅋ




키리미짱 제품들 확대샷



키리미짱 노트





또 다른 노트 ㅋㅋㅋㅋ





결국-_-..... 블로그 사진 카즈미 출연료로

키리미짱 볼펜 하나랑, 키티 머리클립 하나 사줬습니다.




집에와서 보니 일본어로 "맛있게 구워줘~" 라고 써있다네요 ^^;


키리미짱 얼굴 ㅋㅋㅋㅋ




이상 산리오(SANRIO)사의 키리미짱(きりみちゃん) 리뷰를 마칩니다. ^^



재밌게 보셨으면 아래의 버튼들을 눌러서 다른사람도 볼수있게 도와주세용 +_+!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일본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구독하셔서 편하게 받아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