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일본 키누가와 온천 여행 #1 출발!

by 푸른지성 2016. 10. 2.
반응형


바닷가에 다녀온 다음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집에서 쉬기로 했습니다. ^^

휴가는 딱 일주일, 값지게 써야 합니다. ㅠ.ㅠ


오늘 하루 쉬고! 내일 온천여행을 떠납니다. ^^


요즘 유노링이 자꾸 렌지용 밥을 다 꺼내와서 정렬놀이를 합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하나하나 줄을 맞춰 세웁니다. ^^





고사리같은 손으로 잘도 줄을 맞춥니다.^^





동영상이 있어요!!!!!!

유튜브 채널에 방금 올렸습니다! ㅋㅋㅋㅋ

유튜브 채널을 다시 새롭게 개편하기 위해 채널을 새로 생성했습니다.

이쪽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신규 동영상이 등록될때 알람이 갈꺼에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3yga8RalK1xL7TMyDDYhGw

요기를 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구독 눌러주시면 됩니다. ^^




다음날입니다.


온천여행 이야기에는 다양한 내용이 포함됩니다.

에도무라(에도시대 체험마을) 이야기

숙소(온천) 이야기

3D공룡 체험전 이야기

가 있으므로 편을 나눠서 등록하겠습니다. ^^


자자자~ 유노링 턱 사진으로 온천여행 출바알!!!





유노링은 표정이 참 많아요.

새침한 표정도, 웃는 표정도, 뭔갈 다 안다는 표정 등등 ㅋㅋㅋ

아직 한살반밖에 안됐는데도 다양한 표정을 보여줍니다. ㅋㅋㅋ





너무 더워서 전철역 탑승홈에 있는 에어컨 있는 휴게실에 잠시 들어와있다 갑니다. ^^





오오미야 역으로 와서 기차 안에서 먹을 도시락을 산다음 기차를 타기로 했습니다.

오오미야 역 내부에 있는 음식 코너~




각자 먹고 싶은 도시락으로 샀습니다. ^^

내용물은 기차 타서 보여드릴께요!





유노링의 유모차에 주렁주렁~~





기차를 기다립니다. +_+//





기차가 올때가 되어 유모차를 접고, 유노링도 서있네요 ^^

가만히 있지 못하는 아이니, 절대 손을 놓으면 안됩니다.





자자잔!!!

스페시아~ 라는 타입의 기차를 타고 갑니다. +_+//

유노는 연신 우와~~~ 우와~~~ ㅋㅋㅋㅋ





인증샷~

이것들아 -_- 카메라좀 봐라 -_-......




탑승!

카즈미랑 유노랑 앉고~

저랑 코타랑 앉습니다. ㅋㅋㅋ




오오오~ 한글로도 표시가 나오네요 ^^

간단하게 어디행입니다. -_-

다음역은 뭡니다. 정도만 나옵니다. ^^






요 귀요미, 자기가 어디 가는지도 모르는 아이입니다. ㅋㅋㅋㅋ

그저 엄마랑 아빠가 데려가는 대로~

먹여주는 대로~

재워주는 대로~ ㅋㅋㅋㅋ

자식은 딱 4살까지만 평생할 효도를 다 한다고 하는데....

벌써 1년 반이상이 지나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





저놈이 크면 요런놈이 됩니다. -_-

말 안듣고, 자기밖에 모르고, 세상중심이 자기한테 있는 초딩 -_-....

뭐.. 저부터도 그랬으니 ^^; 모두 이해는 합니다.






자~ 도시락 시간 ^0^//

카즈미는 햄버그 스테이크 도시락!!! 899엔이군요 ㅋㅋㅋㅋ





뚜껑 열자마자 들어가는 유노링 손 ㅋㅋㅋㅋㅋ





저는 카라아게 도시락입니다. ㅋㅋㅋㅋ

밥이 다양한 맛으로 분리되어 있네요 ^^





코타는 야채를 피한 메뉴 -_-....

로스 가츠 산도~

이럴때라도 마음대로 먹게 해줘야죠 =_=...





신나는 도시락 시간 ^0^//






사실 기차표도 미리 예약한 것이네요.

오오미야에서 키누가와온센까지 2060엔!

시간은 한시간 반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






온천역 도착~!

뒤에 사람들 사진 찍는거 보이시죠? ㅋㅋㅋㅋ

일본은 각종 기차에 대한 로망이 많은 나라인것은 확실합니다.

전차 오타쿠라는 개념의 매니아들도 존재하니까요 ^^





코타도 덩달아 제 옛날 아이폰을 들고와서 사진을 찍습니다. ㅋㅋㅋㅋ






유노링 -_- 넌 왜 어디든 도착하면 자니 -_-....






그렇게 키누가와 온센역에 도착했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