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메인 스트림 재개] 한국여행 - 가로수길 -> 코엑스

by 푸른지성 2016. 8. 9.
반응형

메인 스트림 연재가 늦어졌습니다.

전편은 여기 : http://blog.kishe.com/1195

다시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전편에 이어서 갑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가로수길에 있는 카페와 코엑스에 있는 카카오샵입니다.




네. 전 가로수길 처음 가봅니다. 0_0??

서울 촌놈이기도 하지만, 딱히 가로수길에 갈일이 없었네요. ㅋㅋㅋ

덕분에 지도앱을 틀고 갔답니다.


​​



자~~~ 여기가 가로수길입니다~~~

응???

정말 별거 없더군요 ㅇ_ㅇ....

그냥 양 사이드로 가로수가 있어서 가로수길이겠죠? =_=;;;



가는길에 멋진 오래된 차가 서 있길래 가보니



인형을 앉혀놓은 성형외과 광고용 차더군요. ㅋㅋㅋㅋㅋ



원래 가로수길에 오려고 했던 이유가.

여기 무슨 카페에서 무지개 케익을 판다고 하는데, 그게 먹어보고 싶었다네요.

그런데 가보니, 때맞춰 리모델링 공사중이여서 기분 급 다운 -_-;;;;;

그냥 돌아가자는거 잘 달래서 입구쪽에 아이스가게에 들어갔네요.

한그릇에 9000원정도 하는 아이스인데 먹을만 하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바로 삼성역으로 점프!

코엑스에 도착했습니다.


​​


카카오샵에 가서 같은 휴대폰 케이스를 하다는 신념하게 이리저리 찾아다녔습니다.

지하에 있다던데 첫걸음인지라 찾기 어렵더군요. -_-;;;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오고 ㅋㅋㅋㅋ



관리하는 분께 물어보니 저~ 쪽 에스컬레이터를 타라고 하네요


​.



가는길에 만난 유노의 또래(라고 하기엔 이제 나이는 20대 이상일것 같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서 있네요. ㅋㅋㅋ



유노 : 어이~ 이거 내놔.

뽀로로 : -_-;;;;;



유노 : 내가 말이지, 오늘 급하게 나오느라 장난감을 안가져왔거든?

그러니 이것좀 빌려줄래??

뽀로로 : -_-;;;;




또 가는길에 있는 구조물^^

유노를 찾아보세요. ㅋㅋㅋㅋ



​​


유노 : 여깄지롱~~~~ 헤헤헤헤~~



카카오샵에서 폰 케이스와 일본에 사갈 것들을 구매하고, 맞은편에 있는 건담샵에 들렀습니다.

정말 건담프라모델 전체 시리즈를 다 파는 듯 했네요. ㅋㅋㅋ



돌아가기 전에 큰 공터의 의자에서 잠시 쉬기~



코타는 메뉴얼에 빠져있네요. ㅋㅋㅋ



유노는 호빵맨 모자를 쓰고, 다시 한번 뽀로로를 설득하러 왔습니다.

유노 :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아까왔던 남자애 아닌데요. 정말 이거 주면 안돼???




다른게 보였습니다.



유노 : 뽀로로가 너 이거 필요없다고 하던데, 나한테 줄래???



ㅋㅋㅋㅋㅋㅋ

정말 못말리는 애기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당기거나 하는 것 처럼 보이는데,

살살 만지면서 '우와~~' '우와~~'거리기만 했답니다. ㅋㅋㅋ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처음으로 한국 지하철 손잡이를 잡았답니다. ^^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