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결혼식 그 후...

셋째.... 넘버뜨리... 산닌메....

by 푸른지성 2016. 4. 19.
반응형


카즈미가 만들어본 발렌타인데이 쿠키 ㅋㅋㅋㅋㅋ
여봉 쿠키네요. ^^









호빵맨도 있어요^0^//









스마일도 있구요 ^^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초코케익을 받았습니다. ^0^/









다음날 사촌동생이 놀러왔네요. ^^
둘이 신나게 장난감 꺼내놓고 놉니다.








셋째가 여자아이라면... 어떨까.... 하는 행복한 생각에 빠져봅니다...
솔직히 여자애면 좋겠어요!!!!








하지만 그러다 남자애가 나오면,
셋째한테 너무 미안해질 수도 있으니...
우리는 암묵적 합의를 했습니다.
셋째는 남자아이다-_-/ 로 생각하고 있자고요 ㅋㅋㅋㅋㅋ











아들아들ㄸ.....
아니 아들아들아들남편 총 4명의 남자와 사는 카즈미는 어떤 느낌일까요. ㅋㅋㅋㅋㅋㅋ













다른날, 바지도 안입고 모해!!










바지도 안입고, 아빠가 하는 컴퓨터 앞에 와서 무릎위로 올려달라고 떼를 씁니다. ㅋㅋㅋㅋ
어쩔수 없이 앉혀주게 되네요. ^^;;










저의 애기때 모습을 똑 같이 하고 있는 유노링...









셋째가 태어나면, 아무래도 관심이 많이 줄어들겠죠? ㅠㅠ
이렇게 귀여운 눈으로 쳐다보는데 ㅠㅠ












지금의 유노는 동생이 나와도 동생한테 잘 해주리라 믿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믿어야지, 방법이 없네요. ㅋㅋㅋㅋ
형이 숙제 잘 하나 형 "앞"에서 요로~ 고 보기도 하고 ^^











형이 태워주는 카트 자동차도 타면서, 앞으로도 이렇게 커가도록 만들어야겠습니다.










신나게 놀고 들어온 개구쟁이 유노링~
엄마 품에서 또 하루를 보내고 있겠네요. ^^




지금은 퇴근길....

또 집에 들어가서 우리 가족만의 시간을 만들어 갑니다.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댓글